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없이 글 보기 [회원 등급 뚫기]

네이버 카페는 국내에서 가장 크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많은 트래픽, 이용자가 몰리는 커뮤니티 공간에 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네이버 카페에서는 회원 유치를 위해 다양하고 유용한 글과 내용을 제공하고 있어 네이버 카페 이용자 수와 회원 수는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네이버 카페 내에 필요한 정보가 있어 카페 가입을 진행했음에도 글 n개, 댓글 n개, 방문 n회 등 등업 조건을 맞추어야만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카페에서 제공하는 정보들을 습득할 수 있는 번거로운 절차가 뒤따르는 경우도 종종 생기게 됩니다.

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없이 글 보는 방법을 통해 네이버 카페 회원 등급 상관 없이 자유롭게 글을 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드는 법│이모티콘 제작 수익 내기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추천 TOP8

네이버 카페 회원가입 없이 글 보는 방법

네이버 카페에서 회원가입과 등업 등 다양한 절차를 마쳐야지 어렵사리 글을 볼 수 있는데, 그 조차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 글이라면 정말 허무할 것입니다.

하지만, 종종 우리가 네이버 검색을 통해 네이버 카페로 유입된 경우 분명 등급이나 카페 회원에 한해 글을 볼 수 있는 글임에도 불구하고 아무 조건 없이 글을 볼 수 있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네이버 카페의 외부유입을 위한 방식을 활용해서 네이버 카페 글을 회원가입 없이도 자유롭게 볼 수 있도록 하는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네이버 카페 글 검색을 통한 등급 뚫기

네이버 카페 검색 결과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 본인이 읽기를 원하는 글이 있다면 카페를 통해 글에 진입하는 방법이 아닌 제목 검색을 통해 네이버 검색으로 글에 진입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으로 단순히 검색하면 글을 찾기 어려울 뿐 더러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됩니다.

이때, 글 작성 기간을 기억해  둔 뒤, 검색옵션을 통해 글 작성기간을 조정하시고 검색을 진행하게 되면 더욱 손쉽게 글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위 방법은 가장 기본적인 방법으로 모든 네이버 카페 포스팅에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글 읽기에는 가장 효율적이고 간단한 방법이기에 네이버 등급 뚫기로는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2.네이버 카페 프리패스 크롬 확장 프로그램

네이버 카페 프리패스 크롬 확장 프로그램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중 하나인 ‘Naver Cafe Free Pass’ 확장 프로그램은 네이버 카페 자유 이용권이라고도 불리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다음과 같은 네이버 카페 프리 패스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네이버 카페 가입 없이도 자유롭게 글을 볼 수 있답니다.

단, 네이버에서 검색되는 것을 허락한 게시글에 한하여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페 글들은 기본적으로 검색이 허용되어 있어 볼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ay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