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킬러 표절률 낮추는 방법 (인용 각주 출처)

카피킬러 표절률 낮추는 방법을 통해 직접 작성한 논문이나 과제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표절률이 나오는 경우 표절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피킬러 표절률을 낮추는 방법은 표절로 인식된 문장을 고치거나 삭제하는 불필요한 첨삭 방법이 대부분입니다.

이로 인해 실제로 필수적인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내용이 변형되거나 삭제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표절률을 낮추는 다른 방법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카피킬러 표절률 낮추기

1. 목차 처리

과제를 작성하는 경우 과제 첫 페이지에 목차 처리 후 내용 작성 시 목차와 동일한 문장은 모두 표절 처리에서 제외됩니다.

목차처리 방법은 첫 페이지에서 “목차” 작성 후 목차 내용을 순서대로 적으면 간단하게 목차로 인식이 됩니다.

2. 인용 처리

다른 글을 인용한 경우 각주 처리를 통해 출처를 밝히고 인용된 글임을 밝히면 표절 내용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

미리 카피킬러를 돌려본 뒤 표절률이 높게 나오는 구간이나 내용에서 인용 처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인용표기가 너무 많거나 보여지고 싶지 않은 경우에는 인용 표기를 ‘흰색’으로 해주면 인용표기는 나타나지 않고 표절률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3. Paraphrase Tool

Paraphrase Tool(바로가기)은 AI 의역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한글로 된 내용을 입력해도 자연스럽게 새로운 내용으로 의역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긴 내용을 새롭게 의역하고 싶거나 표절률이 높은 경우 완전히 새로운 문장과 단어로 변경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한국어로 의역하는 경우 다소 어색한 문장이나 단어가 생기기 마련이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수정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피킬러 표절 인식하는 경우

  • 6어절 이상 연속으로 일치하는 경우
  • 인용 사실을 밝히지 않고 인용하는 경우

카피킬러에 표절률 검사를 돌릴 때 표절로 인식하는 경우는 6단어 이상이 동일한 경우 표절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표현적인 표절과 의미적 표절을 모두 찾아내는 기술이 도입되면서 단순히 문장 구조만 변경하는 경우에도 표절 처리가 됩니다.

대부분 기관이나 대학에서는 논문이나 과제 제출 시 15% 미만의 표절률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표절률을 낮추는 간단한 방법을 활용하여 카피킬러 표절률을 낮춰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표절 검사기 사이트 TOP 4 [논문 과제 자소서 포스트]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t18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