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에게 추천하는 대학생활 필수 사이트 TOP5

설레는 대학생활을 맞는 대학생들이라면 누구나 과제 혹은 중간고사와 기말고사,설계 등의 프로젝트가 주어질 것입니다. 이러한 엄청난 양의 과제들은 힘든 나날의 연속을 대학생들에게 안겨주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대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학생활 필수 사이트 5개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대학교에 처음 입학하는 신입생이라면 교수님이 과제를 내주고 팀플을 내주더라도 막상 무엇을 해야할지,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지 우왕좌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수많은 과제를 시원하게 처리할 수 있고 자신의 과제 퀄리티를 몇 배는 높여줄 수 있는 유용한 대학생활 사이트를 통해 보다 빠르게 과제를 마무리하고 친구들과 멋진 대학생활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학생활 과제 필수 사이트 목록

  1. 갤럽
  2. 컬러러버
  3. 오픈오피스
  4. 프레젠테이션 매거진
  5. 금이 가다

1.갤럽 – 대학 과제 자료 사이트

한국갤럽 홈페이지 화면

갤럽의 정확한 명칭은 한국갤럽조사연구소라 불리는 사이트입니다. 갤럽에서는 보다 공신력 있고 정확한 지표와 자료를 제공하여 대학에서 빠질 수 없는 과제를 진행하는 데 있어 자료 조사시에 아주 유용한 사이트랍니다.

한국갤럽 데일리 오피니언에서는 매년 그리고 월간마다 대통령 평가부터 정당 지지도, 정치, 최근 지지도 등 다양한 객관적인 지표와 자료를 보다 정확하게 나열하여 과제에 필요한 정확한 자료를 얻기에는 제일 좋은 사이트입니다.

한국 갤럽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2.컬러러버 – ppt 색 조합 추천 사이트

컬러러버 홈페이지 화면

컬러러버 사이트는 과제나 프로젝트를 만들 때 PPT 혹은 파일의 색상 조합을 자동으로 어울리는 색을 조합하고 추천해주는 사이트입니다.

ppt를 만들 때가 많은 데 이러한 ppt는 적절한 색깔만 맞추더라도 아주 훌륭하고 이쁜 ppt를 제작할 수 있답니다. 본인이 색 조합에 일가견이 없다면 컬러러버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컬러러버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3.오픈오피스 – 워드,ppt,엑셀 프로그램

오픈오피스 사이트는 대학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워드,엑셀,ppt 프로그램을 언제 어디서든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간혹 학교나 pc방 등 다른 사람의 컴퓨터로 급히 작업을 해야할 일이 생긴다면 자신이 평소 사용하던 프로그램이 깔려 있지 않아 문서 작업이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 때 오픈오피스가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문서작업이 가능하답니다.

오픈오피스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4.프레젠테이션 매거진 – PPT 템플릿 추천

프레젠테이션 매거진 화면

프레젠테이션 매거진에서는 과제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PPT의 다양한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과제나 프로젝트를 제작할 때 PPT의 시작도 어떻게 해야할 지 난감한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이러한 프레젠테이션 매거진 사이트를 활용하면 대학 과제의 시작이 수월하답니다.

프레젠테이션 매거진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5.RISS – 논문,자료 열람

RISS 홈페이지 화면

RISS 사이트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서 제공하는 논문 및 자료를 열람할 수 있는 사이트로 국내 및 해외의 전문적인 논문을 열람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대학교와 협약을 맺어 학교를 통해 RISS에 로그인한다면 무료로 RISS의 모든 학술정보를 열람하여 대학생활에 있어 과제 및 과목을 수강하는 데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답니다.

RISS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u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