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5가지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부터 픽사, 마블,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OTT 서비스로 디즈니플러스를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디즈니플러스 구독 금액이 부담스럽다면 디즈니플러스 무료 이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콘텐츠를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디즈니플러스 구독 가격

월간 구독연간 구독
매월 9,900원매년 99,000원

디즈니플러스에서 제공되고 있는 OTT 서비스 구독 요금제는 월간 또는 연간으로 2개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타 OTT 서비스처럼 복잡한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지 않아 사용자 입장에서는 간결하고 좋지만 선택의 폭이 좁다는 단점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연간 구독 시 월간 구독 금액보다 약 2만원정도 저렴한 가격에 디즈니플러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무료 이용 방법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와 견줄만큼 다양한 디즈니 콘텐츠를 보유한 디즈니플러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KT 지니 이용자

디즈니플러스 지니 TV 이벤트

KT에서는 GENIE TV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모두 디즈니플러스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이용하고 있던 회원들도 모두 제공됩니다.

지니 TV 가입이 처음이라면 지니 TV 초이스 요금제 신규 가입셋톱박스 A or 3을 이용하는 경우 디즈니플러스 구독권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지니 TV를 이용하고 있다면 지니 TV 초이스 요금제로 변경하면 디즈니플러스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디즈니플러스 2개월 이용권은 지니TV – 디즈니+ 서비스 화면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KT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

KT 요금제 중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는 경우 디즈니+ 이용권 및 데이터 무제한, 프리미엄 가족결합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월 가격데이터멤버십디즈니플러스
베이직90,000원무제한VIP 혜택무료 제공
스페셜110,000원무제한VVIP 혜택무료 제공
프리미엄130,000원무제한VVIP 혜택무료 제공

3. 현대카드 M몰

현대카드 M몰 디즈니이용권

현대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쌓아둔 현대카드 포인트를 이용해 M몰에서 제공되는 디즈니+ 2개월 이용권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현대카드 M몰에서 이용권 구매하기 (100% M포인트 사용가능)
  2. 디즈니+ 디지털 이용권 확인
  3. M몰 앱 – 마이 – 주문배송 – 이용권 확인 – 이용권 등록
  4. 디즈니+ 가입하기 – 디즈니 즐기기

디즈니플러스 이용권은 ‘상품 준비 중’에서 ‘사용 가능 상태’로 변경되어야 디즈니플러스 구독 등록이 가능합니다.

4. LG 유플러스 5G 프리미어 플러스

디즈니 5G 프리미어 플러스

LG U+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다면 (디즈니+) 5G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를 통해 U+5G 서비스와 디즈니+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월 105,000원 금액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어 플러스는 데이터 기본 무제한 및 공유데이터 100GB, 프리미엄 서비스로 디즈니+를 매달 무료로 제공하는 LG U+만의 요금제입니다.

요금제 등록 후 LGU+ 계정 등록 후 디즈니플러스를 매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4인 계정공유 서비스

링키드 바로가기 피클플러스 바로가기

링키드, 피클플러스, 그레이태그, 위즈니, 벗츠 등 다양한 계정공유 플랫폼을 이용하면 월 2,000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인 계정공유 사이트별 특징과 장단점을 비교하여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계정 공유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티빙 한달 무료로 이용하는 3가지 방법
디즈니플러스 성인인증 해제 사이트 바로가기

디즈니플러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디즈니플러스 피클플러스

현재 디즈니플러스를 완전히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유일하게 ‘KT 지니 이용 고객’에 한해 2개월 무료 혜택을 받는 방법에 속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 요금제 혜택을 통해 디즈니플러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지만 요금제 비용이 높아 생각보다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디즈니플러스를 즐기는 방법은 ‘계정공유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여러 사람들과 계정을 공유하고 매월 2,400원대의 비용으로 OTT 서비스를 즐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nz3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