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레캐드 다운로드 무료 캐드 설치 바로가기 [LibreCAD]

리브레캐드(LibreCAD)는 오토캐드 대체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캐드 프로그램 중 하나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무료 캐드 프로그램 중 하나인 리브레캐드는 단순 2D 설계 및 도면을 그리는 데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토캐드를 대체할 수 있는 무료 2D 캐드가 필요하다면 리브레캐드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오토캐드 대안 무료 캐드 프로그램 추천 TOP 7
오토캐드 학생용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리브레캐드 무료 다운로드 설치

LibreCAD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브레캐드 프로그램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리브레캐드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자신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는 설치 링크를 선택합니다.
  3. SourceForge를 통해 설치하는 경우 Download Latest Version을 통해 설치합니다.
  4. GitHub를 통해 설치하는 경우 가장 최근 Release 게시글의 Assets 파일을 설치합니다.

리브레캐드 프로그램

리브레캐드 공식 웹사이트https://librecad.org/
LibreCAD 커뮤니티https://forum.librecad.org/

LibreCAD는 흔히들 사용하는 2D 도면을 그리고 설계하는 데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Mac, 리눅스, Window까지 폭넓게 지원하고 있는 응용 소프트웨어입니다.

큐캐드 오토캐드와 비슷한 구성요소, 작동원리를 지니고 있어 평소 오토캐드(AutoCAD)를 사용해보신 분이라면 손쉽게 2D 설계 프로그램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오픈소스로 제공되고 있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어 다른 캐드 프로그램을 유료로 이용하기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0hb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