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30GB 제공 무료 VPN 추천 [Windscribe VPN]

매월 30GB 트래픽을 제공하는 VPN인 Windscribe VPN은 유료 VPN이지만 매달 무료 트래픽을 제공하는 무료 VPN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월 대역폭은 10GB이지만 제공된 프로모션 바우처를 입력하면 매달 30GB까지 무료 VP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C환경(윈도우, 크롬)에서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어플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니 무료 VPN을 찾는다면 Windscribe VPN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roton VPN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

무료 VPN 추천 Windscribe VPN

Windscribe VPN은 사용자의 인터넷 서치, 브라우징 활동을 완전히 암호화함과 동시에 광고를 차단하며 IP를 숨기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에 대한 모든 추적을 막고 비공개 탐색을 통해 국내에서 제한된 콘텐츠를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제공되는 트래픽은 무료이지만 유료 속도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63개 이상의 국가와 110개 서버를 빠른 속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scribe VPN 무료 다운로드

Windscribe VPN은 엄격한 No logged 정책을 적용하고 있어 인터넷 사용 기록이 추적되거나 남을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든 IP주소 및 연결 로그는 세션이 종료되면 3분 이내 완전 삭제됩니다.

Windscribe VPN 30GB 받는 방법

무료 프로모션 바우처

Windscribe VPN을 통해 매월 제공되는 30GB 트래픽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순서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Windscribe VPN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합니다.
  2. 무료 트래픽을 받기 위해 가입 시 [필수]이메일을 입력하고 인증합니다.
  3. My account – Claim Voucher에 바우처 ‘ABGOOSHT‘를 입력합니다.
  4. Windscribe VPN을 설치 후 실행합니다.
  5. 매월 제공되는 최대 30GB 트래픽을 무료로 사용합니다.

만약, 가입 과정에서 이메일 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10GB 트래픽도 제공되지 않을 뿐더러 바우처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Windscribe VPN 사용방법

windscribe 사용화면

Windscribe VPN 어플 또는 프로그램을 설치했다면 실행 버튼을 통해 바로 VPN 우회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위치를 변경하고 싶다면 ‘Locatios’를 통해 전 세계 63개국, 110여개 도시를 선택하여 자유롭게 IP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일 하단에는 현재 남은 사용가능한 트래픽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트래픽을 사용하게 되면 다음 달이 되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쓸만한 무료 VPN 추천 순위 TOP 5 [2023]

Windscribe VPN 속도

vpn 특징

Windscribe VPN 속도는 무료 계정의 경우 최대 100Mbps로 타 무료 VPN에서 제공되는 매우 느린 속도 대비 아주 빠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약 유료 VPN을 결제해서 사용한다면 이보다 더 빠른 최대 480Mbps까지 제공합니다.

하지만 유료 VPN을 사용한다면 이보다 더 빠르고 안정성이 뛰어난 Nord VPN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Windscribe VPN은 무료로 매월 제공되는 트래픽(30GB)를 사용하기에는 아주 충분한 무료 VPN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f4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