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이사비용 계산기 이용하는 방법 [이사견적비용]

이사를 할 때마다 생각보다 부담되는 이사 비용 때문에 견적 내기가 힘든 상황이라면 무료 이사 비용 계산기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이사비용 계산기를 통해 이사 비용 견적비용을 손쉽게 예측할 수 있으며 가정이사부터 원룸이사, 사무실 이사까지 모든 이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사비용 계산하기

이사비용 계산기 사용방법

이사비용 계산하기
링크 : 무료 이사비용 계산기 바로가기

무료 이사비용 계산기를 이용하면 1분 안에 모든 이사 비용 견적을 비교할 뿐 더러 예상 비용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삿짐량은 1톤부터 10톤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톤 수에 따른 적정 인원이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특수이삿짐에 속하는 분해장이나 시스템행거 등이 포함된 경우 별도로 선택하게 됩니다.

이사거리를 선택한 뒤 보관 유무 및 사다리차를 선택하고 ‘이사비용 계산하기’를 누르면 최종 예상 비용이 산출됩니다.

매번 이사견적을 비교하기 귀찮았던 분들이라면 별도의 번거로운 과정없이 1분이 채 안되어 우리집 이사 견적 비용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 요금표

10CBM20CBM30CBM
이용대상원룸, 학생투룸 이하, 일반 가정일반가정
탑차 크기1톤 탑차2.5톤 탑차5톤 탑차
작업인원전문가 1명전문가 2명 및 도우미 1명전문가 3명 및 도우미 1명
기본 금액30만원60만원80만원

일반적으로 산출되는 기본 이사 비용으로 서울지역 내 평일, 20Km이내 이사 비용을 산출한 가격입니다.

인원이 추가 되거나 거리가 멀어질 경우 비용이 추가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남성 작업 인원 추가 희망 시 10만원, 이사 도우미 추가 시 6만원이 발생합니다.

이사비용 산정 방식

  • 차량운송비용 : 트럭 TON 단위로 가격 산정
  • 인건비용 : 포장 및 운반, 정리를 위한 인원 수로 가격 산정
  • 사다리 이용료 : 사다리 이용 시 층수에 따른 가격 적용 (최신 사다리차 비용 가격표 층별 톤수별)
  • 특수 작업비용 : 에어컨 설치 및 피아노 운반, 장롱 조립 필요 시 추가 비용
  • 이사 층수 및 운송거리, 청소 유무, 이사 날짜에 따른 변동

무료 이사비용 계산기를 이용하는 경우 위와 같은 이사 비용 산정방식을 통해 이사 비용이 책정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사 견적 신청하기

이사스토리 우수업체 추천

이사 비용을 계산한 뒤에는 예상된 비용을 토대로 ‘이사스토리’에서 우수업체를 추천받거나 견적신청을 통해 이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사스토리에서는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통과한 이사 업체에 대해서만 매칭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믿고 맡길 수 있습니다.

견적 신청 시 이사 종류 선택 – 이사 예정일 – 주소 입력 – 방문 견적 신청 – 기본정보 입력 후 보다 정확한 방문견적 서비스를 통해 이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 업체만 통해 이사 견적을 받는 것이 아닌 여러 업체를 통해 직접 가격과 서비스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과정에서 나타나는 입주 청소 및 커튼, 블라인드 설치 서비스는 되도록 피하시고 이사 서비스만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t0k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