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장이사 가격 비용 저렴하게 이사하는 방법

반포장이사는 포장이사와는 다르게 본인이 이사 과정에 참여하고 작은 이삿짐은 직접 포장하고 준비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반포장이사를 이용하여 직접 준비한다면 그만큼 저렴하게 이사하여 이사 비용을 줄일 수 있겠습니다.

이사 견적 비용 절약하는 5가지 방법

반포장이사 저렴하게 하는 방법

반포장이사 준비 과정

포장된 이삿짐

반포장이사는 이사업체에서 부피가 큰 이삿짐에 속하는 세탁기, 냉장고, 침대, 소파와 같은 짐만 포장 운송을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이 외 옷이나 작은 물건, 귀중품 등은 본인이 직접 포장하여 이사 당일날 바로 옮길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포장이사 업체에서 물건을 담을 수 있는 박스는 제공하기 때문에 물건을 분류해두고 가능하면 안 쓰는 박스 등에 넣어서 정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반포장이사 가격 비용

반포장이사는 트럭 대수 및 인원, 거리에 따라 다양하게 이사 비용이 책정되고 있습니다.

이사할 거리가 10Km미만 짧은 거리라 하더라도 동일한 비용이 책정되는 이유는 거리보다는 물건을 포장하고 오르내리는게 비용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근거리 이사 비용(50Km미만)

1톤 트럭작업인원이사견적
1대1명25만원-35만원
2대2명40만원-60만원
3대3명80만원-100만원

중거리 이사 비용(50KM 이상)

1톤 트럭작업인원이사견적
1대1명30만원-40만원
2대2명50만원-80만원
3대3명90만원-110만원

장거리 이사 비용(200KM 이상)

1톤 트럭작업인원이사견적
1대1명40만원-50만원
2대2명60만원-90만원
3대3명100만원-130만원

반포장이사 비용 계산기

반포장이사 비용을 계산해보고 싶다면 ‘이사비용 계산기‘를 통해 이삿짐양, 특수이삿짐, 사다리차 유무, 이사 날짜와 상황을 입력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집 이사비용을 무료로 계산할 수 있는 이사비용 계산기를 통해 반포장이사부터 포장이사 비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포장이사 비용 절감하는 방법

반포장이사 비용은 거리보다 작업 인원과 트럭 대수에 따라 비용이 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기사님과 함께 큰 짐을 옮길 수 있는 남성이 있다면 작업인원을 1명 또는 최소화하여 비용을 줄이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원룸의 경우 트럭 1대로도 충분하지만 투룸 이상이라면 2.5톤 이상의 트럭을 부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제로 수원-서울(약 40km) 간 원룸 이사를 반포장이사(1톤 트럭 1대 및 작업인원 1명)를 통해 이사한 경우 30만원의 비용을 지불하였습니다.

1톤 트럭 렌트하는 방법│트럭 대여 비용

포장이사 VS 반포장이사 차이점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일반이사

포장이사와 반포장이사를 고민 중이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포장이사는 모든 이사과정을 업체가 도맡아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반포장이사는 본인이 함께 짐 포장과 운송을 하게되며 큰 물건만 업체에서 배치를 도와주게 됩니다.

이사종류포장이사반포장이사
포장서비스모든 이삿짐 포장부터 운송크고 무거운 짐 포장 운송
이사비용비싼 이사비용포장이사 대비 20% 저렴
추천하는 경우투룸 이상 및 짐이 많은 경우원룸이거나 남성이 있는 경우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f64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