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방 전문 보관이사 업체 무료 견적비교

보관이사는 일반 이사와 다르게 일정 기간동안 이삿짐보관이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전문 보관이사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로 이사가는 집으로 바로 입주하지 못하거나 집 내부 인테리어 및 내부 공사를 위해 짐을 완전히 빼내어야하는 상황에 보관이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보관이사 방식은 모든 짐을 꼼꼼하게 포장한 뒤 보관이사 업체의 전문 보관창고로 이동한 뒤 다시 한번 더 이사할 집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총 3번의 상하차 작업과 이동이 소요되기 때문에 더욱 많은 비용이 책정될 수 밖에 없어 전문 보관이사 업체를 꼼꼼하게 견적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사 전 꼭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 20가지 알아보기

전문 보관이사 이사방 견적비교

이사방 장점

이사방 업체는 전용 보관창고를 통한 보관이사를 진행하여 외부보관이나 방치로 인해 발생하는 도난 및 파손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국토교통부 정식 주선사업 허가업체에 속하는 이사방을 통해 무료로 방문견적으로 받아보시고 가격과 서비스를 비교하여 가장 마음에 드는 업체와 보관이사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이사방 V2 시스템 견적

이사방만의 업체 시스템 V2 시스템은 이사방만의 선별 기준을 통해 직접 선정된 인근 우수지점 2곳의 무료 방문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가격과 서비스 측면에서 안심하고 우수업체를 찾아다니지 않아도 바로 매칭해주기 때문에 믿고 이사를 맡길 수 있는 비교 견적 시스템입니다.

무료로 견적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이사 날짜와 출발지, 도착지만 입력해도 방문견적을 별도 비용없이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사방 주선 업체 장점

1. 꼼꼼한 안전포장

포장재 전용 박스와 행거박스를 통해 의류 및 침구를 포장하며 전문 작업인원이 배치되어 보다 섬세한 포장이 진행됩니다.

물품에 맞는 전용 포장자재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에어비닐캠과 발포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가전과 가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냉장 및 냉동 물품까지 아이스박스로 포장하여 이동시켜주며 식기의 경우 에어캡과 골판지를 통해 깐깐하게 유리 포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신속운반 서비스

방문 견적 시 작업환경에 맞는 사다리차 및 엘리베이터를 활용하고 보강재를 부착하여 긁힘없이 상하차 작업을 진행합니다.

탑재 후에는 고객과 함께 누락된 물품이 없는지 함께 검수하고 빠르게 도착지로 운송하여 하차작업을 실시합니다.

3. 깔끔한 정리 및 관리

도착지에서 하차 시에는 바닥보강 작업을 필수로하며 가구 및 전자제품 배치와 배선 작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에어컨이나 벽걸이 TV 같은 경우에는 개인이 기사를 불러 설치해야합니다.

물품 포장해체 후에는 모든 물품을 제자리에 수납 후 정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리 완료후에는 스팀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사 과정에 발생하는 대형 폐기물이나 물품을 정리해주고 이사 작업을 마치게 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lU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