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가구 배치 시뮬레이션 사이트 추천 TOP 5

인테리어 가구 배치 시뮬레이션을 통해 가구를 미리 배치해보거나 인테리어를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습니다.

새롭게 이사를 하게 되거나 새로운 가구를 집에 들이게 된다면 어떻게 가구를 배치할 지, 인테리어 할 지 고민이 많을 것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인텐리어 가구 배치 시뮬레이션 사이트를 통해 가구 배치도를 만들어보고 이사 업체에게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이사비용 계산기 이용하는 방법 [이사견적비용]
포장이사 견적비교 사이트 추천 순위 TOP5

무료 가구 배치 시뮬레이션 사이트 TOP 5

1. 플루어플래너 다운로드

floorplanne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회원가입 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가구 배치 시뮬레이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플루어 플래너

플루어 플래너(FloorPlanner)는 2D부터 3D 평면도를 모두 빠르고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가구 배치 시뮬레이션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2D 형태로 빠르고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는 집 도면을 직접 제작할 수 있고 무료 데모 버전만 사용해도 충분히 가구 배치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유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었지만 2007년부터는 무료로 제공되는 시뮬레이션 사이트입니다.

2. 아키스케치 다운로드

오늘의 집에서도 제공하고 있는 아키스케치는 Archisketch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키스케치 도면

Archisketch(아키스케치)는 3D 모델링을 만들어 보다 현실감 있는 인테리어 시뮬레이션 제작이 가능한 웹사이트입니다.

베이직 플랜을 이용하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클라우스 베이스의 도면 제작 도구와 3만여 개 이상의 3D 모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 위치한 아파트 도면을 제공하고 있어 자신의 집을 검색하고 알맞은 도면을 선택하여 우리집 가구를 배치해보시길 바랍니다.

3. 어반베이스

어반베이스 3D 스타일링

어반베이스전국 아파트 동, 호수별 도면을 제공하고 있어 가구 배치도를 제작하기 매우 편리한 시뮬레이션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3D 스타일링을 통해 다른 회원들이 직접 디자인한 아파트별 가구 시뮬레이션 배치도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My 스튜디오’를 통해 나만의 가구 시뮬레이션을 통한 배치도를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 준비, 이사체크리스트 30개 (한달 전부터 당일까지)
반포장이사 가격 비용, 저렴하게 이사하는 방법

4. 이케아 가구 배치

이케아 가구배치

이케아에서 가구를 구매하는 경우 이케아에 있는 모든 가구를 내 집에 배치해볼 수 있는 이케이 온라인 계획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전문가와 함께 주방, 거실, 방, 침실을 디자인하고 이를 3D 모델링하여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5. 매직 플랜(어플)

매직플랜 가구 배치

평면도 그리기 기능을 통해 가구 배치 시뮬레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매직플랜은 앱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집 안 곳곳의 가구를 사진으로 촬영하면 집 안 평면도가 그려지기 때문에 평면도 그리기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사용하기 좋은 어플입니다.

1가구 이사 시 무료 버전으로도 충분히 도면 배치를 무난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ams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