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투룸 가정 포장이사 견적비교 업체 추천 [이사스토리]

원룸이나 투룸, 가정이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어떤 포장이사 업체를 통해 이사하는 것이 좋을 지 고민인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직접 이용해보고 추천하는 포장이사 업체 이사스토리를 통해 손쉽게 이사비용을 알아보고 포장이사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사 견적 비용 절약하는 5가지 방법
인테리어 가구 배치 시뮬레이션 사이트 추천 TOP 5

포장이사 업체 추천 이사스토리

이사스토리에서는 5톤 이상 차량이 필요한 가정이사 뿐만 아니라 원룸이나 투룸과 같은 소형이사, 사무실 이전 이사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장이사 비교견적 서비스를 통해 최대 20%까지 더욱 저렴하게 이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원룸 이사의 경우 약 7만원, 사무실 이사 21만원, 가정이사 13만원 정도를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이사비용 무료 계산 서비스

이사비용 계산기

포장이사를 하게 되면 가장 번거롭고 귀찮은 이사비용 견적을 알아보는 부분에 있어서 이사스토리에서는 무료 이사비용 계산기를 제공하여 별도의 상담 없이 바로 이사비용을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사스토리 이사비용 계산기에서 이삿짐량과 특수이삿짐, 이동거리 ,사다리차 및 엘레베이터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이사비용이 산출됩니다.

이사업체 선정 기준

이사스토리 차량

이사스토리에서는 믿을 수 있는 이사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자사만의 이사업체 선정 기준을 통해 업체를 선별하고 좋은 이사업체를 매칭해주고 있습니다.

  1. 이사스토리만의 인증심사기준 통과한 전문업체에 정기 교육 진행
  2. 고객평점 빅데이터 기반 고객 후기를 통한 업체별 등급제 시행
  3. 고객 불만 접수 3회 이상 누적 시 불량 업체로 퇴출
  4. 이사 중 발생 사고 대비 사고처리 예치금 관리 제도 도입

위와 같은 4가지 이사업체 선정 기준을 통해 이사스토리만의 우수한 이사업체를 관리하고 저렴하게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사스토리 주요 서비스

이사스토리 포장이사 업체

포장서비스

포장 이사 시 이용할 수 있는 꼼꼼한 에어캡 포장부터 아이스박스, 비닐포장 및 박스 포장과 가구 및 가전제품을 모두 섬세하게 포장하여 이사가 진행됩니다.

각 물건의 특성에 맞게 포장을 진행하기 떄문에 이사 도중 물품 파손의 염려가 적습니다.

청소서비스

이사 갈 집 내부 청소 서비스를 통해 내부 및 외부까지 모두 청소를 진행합니다. 또한 발생하는 쓰레기까지 모두 수거하고 있습니다.

이사를 마친 뒤에는 피톤치드 시공 및 스팀 청소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키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정리정돈 서비스

포장이사 과정에서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 가구 및 전자제품을 위치시키고 설치하는 과정을 통해 고객이 해야할 정리는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사비용 계산 서비스

상담사를 통해 이사 견적을 내거나 방문 견적을 일일이 내는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하고 자신의 상황에 맞는 이사 견적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사 비용 견적을 제공하는 계산기를 제공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69n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