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모음 TOP 5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는 인스타그램에서 이용할 수 있는 주요 기능 중 하나인 다른 사람의 스토리를 몰래보기가 가능한 방법에 속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올린 뒤 24시간 이후 사라지는 특성을 갖고 있어 확인하지 않으면 볼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상대방 인스타 스토리를 확인하면 스토리를 확인한 사람 기록이 남기 때문에 기록에 남고싶지 않다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란?

인스타그램 SNS 이용자들이 피드 대신 올릴 수 있는 스토리는 24시간동안 다른 사람들에게 공개되며 비공개 계정의 경우 팔로우(친구)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로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올릴 수 있으며 보이지 않는 사람 설정을 통해 보여주고 싶지 않은 대상에게 스토리를 숨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스타 스토리를 확인하면 확인한 상대방 목록을 볼 수 있어 관계가 소원하거나 불편한 친구의 경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행기 모드를 통해 스토리를 몰래보는 방법도 있지만 종종 인터넷 재연결 후 로그가 남는 경우가 많으니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TOP 5

알려드리는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는 모두 무료에 속하며 로그인 또는 결제를 유도하는 사이트가 있는 경우 절대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instasaved

인스타그램 스토리 염탐 및 다운로드 시 가장 많이 이용되는 인스타세이브드 사이트는 스토리부터 하이라이트, 프로필 사진 등을 몰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 스토리를 몰래 확인하고 싶다면 상대방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바로 확인 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Instasaved 사이트
링크 : Instasaved 바로가기

2. instastoryviwe

InstastoryView 사이트는 남의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확인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로 원하는 스토리에 한해 저장이 가능합니다.

인스타 차단이 되어 있는 경우에도 상대방 닉네임만 입력하면 원활하게 스토리 및 피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stastoryView
링크 : Instasaved 바로가기

3. StorySaver

StorySaver 사이트는 상대방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하이라이트에 한해 확인 및 다운로드가 가능한 웹사이트에 속합니다.

공개되어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해 확인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현재 공유되어 있는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Storysaver
링크 : StorySaver 바로가기

4. DUMPOR

익명으로 상대방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프로필, 릴스, 팔로워,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는 만능 인스타 몰래보기 사이트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로그인 없이 익명으로 상대방 인스타를 확인할 뿐만 아니라 좋아요, 댓글, 팔로우 분석이 가능합니다.

dumpor
링크 : DUMPOR 바로가기

5. Save Free Insta

saveinsta 사이트

Save Insta Free 다운로더를 통해 상대방 인스타그램 계정을 몰래 확인하고 사진부터 릴스, 비디오, 스토리를 염탐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 계정을 검색하거나 주소를 붙여넣기하고 View를 누르면 상대 계정을 익명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 : Save-Free Insta 바로가기

인스타 몰래보기 이용방법

제공되는 인스타그램 몰래보기 사이트는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완전한 익명성을 제공하고 있어 상대방이 알 수 없습니다.

PC 및 모바일 환경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비공개된 계정의 경우에는 인스타 몰래보기 사이트를 이용해도 스토리 및 피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인스타 몰래보기 사이트에 접속한 뒤 상대방 사용자 계정명을 입력하면 바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l5p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