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뉴스 만드는 방법│카카오톡 낚시 뉴스

가짜 뉴스를 카카오톡이나 인터넷에서 접해보신적이 이미 있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가짜 뉴스 만들기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제작된 속보, 단독, 종합 등의 뉴스를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짜 뉴스는 NION(니온)이라는 가짜 뉴스 생성기 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가짜 뉴스 만드는 방법을 통해 커뮤니티 혹은 카카오톡 공유로 친한 지인이나 친구들 낚시에 활용하기도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가짜 뉴스 만드는 방법과 사이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형 월드컵 웹사이트 추천 TOP4
애니메이션 검색하는 사이트│애니 찾는 방법

가짜 뉴스 만드는 사이트

가짜 뉴스 만드는 방법은 NION 웹사이트를 통해 손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만들어진 가짜 뉴스를 악용하거나 악의적으로 사용한다면 모든 책임은 자신에게 주어지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가짜 뉴스 생성기

가짜 뉴스 제작순서

  1. NION 웹사이트 접속하기
  2. 좌측 상단 뉴스 만들기 선택
  3. 뉴스 제목, 앞머리, 이미지 선택하기
  4. 낚인 친구에게 한마디 입력하기
  5. ‘가짜 뉴스 생성하기’ 클릭 후 링크 복사
  6. 친구 또는 지인에게 보내기

위와 같은 순서를 통해 손쉽게 누구나 가짜 뉴스를 즉석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다만 친한 지인의 이름을 넣거나 실명이 거론되는 경우 제작된 가짜뉴스는 웹사이트 이용자 모두가 볼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짜 뉴스 삭제방법

가짜뉴스 삭제

NION 가짜 뉴스 생성기 사이트를 통해 제작된 가짜 뉴스는 검색 엔진과 사이트 등을 통해 다른 사람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개인정보가 포함되어있거나 삭제를 희망하는 경우 제작된 가짜뉴스 하단에 위치한 ‘가짜뉴스 삭제 서비스’를 통해 뉴스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기사 당 삭제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가짜 뉴스 발생 전 충분히 검토한 뒤 장난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일반 삭제(14일 이내) : 50,000원
  • 즉시 삭제(24시간 이내) : 100,000원
  • 구글 검색결과 삭제(7일 이내) : 50,000원

가짜 뉴스 제작을 통해 발생하는 기사의 모든 개별적인 책임이 당사자에게 묻게 되어 있기 때문에 뉴스 생성 시 이용약관을 잘 읽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78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