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문자 복구 삭제된 메시지 복원 방법 3가지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 문자 메시지 복구 복원 방법을 통해 이미 삭제된 문자나 메시지를 손쉽게 복구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는 기본적으로 삼성 복원 기능과 삭제된 메시지를 30일 동안 보관하는 휴지통 기능이 있기 때문에 비교적 문자 복구가 간편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백업 및 복원 기능을 활용하여 중요한 내용이 담긴 메시지를 복구하는 프로세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알려드리는 갤럭시 문자 복구 방법은 모두 무료이며 휴지통 기능이 꺼져있거나 자동 백업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무료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포렌식 복구 불가능하게 만드는 방법

무료 컴퓨터 파일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추천 TOP 5

갤럭시 문자 복구 방법 3가지

1. 메시지 어플 휴지통 기능

갤럭시 휴지통 기능

갤럭시 안드로이드 기종의 경우 삭제된 메시지를 최대 30일 동안 완전 삭제하지 않고 별도의 저장공간에 보관하는 휴지통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문자 메시지에서 이미 삭제했다하더라도 눈에만 보이지 않을 뿐 별도의 휴지통에 보관하여 다시 복구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지통 복구 방법

  1. 갤럭시 스마트폰 – 메시지 어플 접속
  2. 우측 상단 점 세개 설정 – 휴지통 클릭
  3. 삭제된 메시지 클릭 – 편집 버튼 클릭
  4. 좌측 하단 복원을 통해 메시지 복구

갤럭시 메시지 휴지통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존에 메시지 휴지통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어야 이용할 수 있으며 평소 메시지 복원할 일이 종종 있다면 반드시 켜 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미 30일이 지난 문자는 자동으로 삭제되며 휴지통 기능을 꺼놓았거나 30일이 지났다면 2번, 3번 복구 방법을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삼성 클라우드 복원 기능

삼성 클라우드 메시지 복구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인 삼성 클라우드는 제공된 공간 내에 갤러리나 연락처, 문자 메시지 등을 백업하고 저장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복원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 클라우드 데이터 백업 기능을 적용해놓았다면 자동으로 문자 메시지 뿐 아니라 통화 기록 및 연락처, 갤러리 등의 내용이 저장되어 언제든지 복원할 수 있습니다.

삼성 클라우드 메시지 복원 방법

  1. 갤럭시 스마트폰 – 기본 설정 어플 켜기
  2. 계정 및 백업 – 데이터 복원 선택
  3. 데이터 복원할 백업 파일 선택
  4. 메시지 선택 후 복원 버튼 클릭

해당 날짜에 백업된 메시지를 모두 복원할 수 있으며 주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해놓았다면 손쉽게 문자 메시지 및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방법에 속합니다.

하지만 삼성 데이터 백업을 해놓지 않았다면 3번에서 제공하는 무료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이용

무료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통해 삭제된 메시지부터 사진, 동영상, 연락처 등 스마트폰 내 저장된 대부분의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내 데이터는 삭제하더라도 사용자에게 보이지만 않을 뿐 파일이 조각난 채로 여기저기 흩뿌려져 기기 내에 남아있습니다.

무료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기 파일 복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딥스캔을 통해 삭제된 메시지를 찾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 프로그램 중에서 메시지 복구에 이용하기 편리했던 프로그램은 Disk Drill 프로그램으로 전문 지식이 없더라도 손쉽게 삭제된 문자를 복구할 수 있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qwx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