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성인인증 우회 원하는 검색결과 얻는 방법

구글 검색엔진을 이용하다보면 의도치 않은 검색에도 불구하고 사용자 성인인증을 요구하는 구글 검색결과 때문에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아주 약간이라도 청소년 유해 결과가 포함된다고 판단되면 검색 결과를 제한시키기 때문에 원하는 검색 결과를 얻기 어려울 것입니다.

구글 사용자 성인인증 과정은 휴대폰 인증과 같이 다소 귀찮은 부분이 많기 때문에 구글 성인인증 없이 자유롭게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위터 계정 로그인 없이 콘텐츠 보는 방법
온리팬스 사이트 무료로 보는 방법 [Onlyfans]

구글 성인인증 우회 검색 2가지 방법

구글에서 원하는 검색결과를 얻기 위해 성인인증을 우회하고 검색하는 방법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가장 손쉬운 방법은 다른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러시아 얀덱스 바로가기

Yandex(얀덱스)는 러시아에서 제공하고 있는 검색엔진 서비스로 구글 대비 적은 검색 결과를 보여주지만 검색 결과에 제한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는 번거로운 사용자 성인인증 절차 없이도 자유로운 키워드 검색이 가능하다는 것을 뜻하며 새로운 검색결과를 찾아낼수도 있습니다.

얀덱스 검색

얀덱스 검색필터링 해제 방법

얀덱스 검색 설정

얀덱스 검색엔진에서 보다 폭넓고 제한 없는 검색 결과를 찾아보고 싶다면 검색 결과 – 하단 설정 – 검색 필터링 – 제한 없음으로 변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검색 필터링 제한을 없애면 이미지 또는 동영상 탭에서 더욱 많은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검색지역 설정 변경

구글 위치 변경

구글 검색 결과에서 우측 상단 톱니바퀴(설정) 또는 지역 버튼을 통해 검색하고 있는 검색 지역을 변경하여 우회하는 방법입니다.

전 세계 지역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검색 결과 값을 변경할 수 있으며 추천하는 검색 지역은 영국, 호주, 미국, 일본, 유럽 지역 등이 되겠습니다.

설정한 국가에 따라 원하는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성인인증 없이 자유롭게 키워드 검색이 가능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7h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