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공유오피스 추천 가격 비교 TOP 5

공유오피스는 업무 공간은 따로 구분되어 사용하지만 공용공간인 회의실, 미팅룸, 휴게실 등은 공유하여 사용함으로써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사무실을 얻을 수 있는 임대 시스템에 속합니다.

대부분 1인 사업가, 프리랜서가 집이나 카페, 도서관보다는 공유오피스에서 일을 하는 경우가 많으며 개인 사무실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자신만의 오피스를 구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인 공유오피스 이용 시 월 최저가 150,000원에서 최대 300,000원 이내의 저렴한 금액으로 공유오피스를 임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유오피스는 프린터, 회의실, 휴게실, 식음료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제공되고 있는 공유오피스 업체 5곳을 추천하고 비교해드리니 자신의 선택지에 가장 가까운 공유오피스를 선정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성비 좋은 유료 VPN 추천 순위 TOP 5
국내 공유오피스 업계 브랜드 순위 TOP 7

공유오피스 추천 TOP 5

공유오피스는 공유 공간이 적고 편의시설이 거의 없는 소호사무실과는 다르게 회사의 형태를 갖추고 있어 1인 기업가에게 가장 선호되는 오피스 형태입니다.

또한 혼자서 오피스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기에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킹 할 수 있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볼수도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1인 기업부터 최대 30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규모의 공유오피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패스트파이브

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 가격
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 가격

가성비 좋은 사무 공간을 제공하는 패스트파이브는 전국에 40여개가 넘는 지점과 5,000여명이 넘는 멤버들이 이용하고 있는 국내 최대 공유오피스 업체입니다.

1인 기업 및 프리랜서부터 40인이 넘는 규모의 기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최저가 월 265,000원 무제한 패스와 회당 19,000원 차감형 패스를 통해 모든 파이브스팟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유오피스 대표 1위 기업으로 뛰어난 인테리어와 보안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스파크플러스

스파크플러스 공유오피스 가격
스파크플러스 공유오피스 가격

스파크플러스는 국내에서 최초로 지하철역에 공유오피스를 설치하고 서울 지역 내 거점오피스를 내면서 거침없이 확장 중인 공유오피스 2위 업체입니다.

1인 지정 좌석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데스크부터 모든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플라운지패스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유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월 169,000원 싱글패스(1곳 무제한 이용)와 월 299,000원 올패스(모든 스플라운지 이용) 중 하나를 선택하여 스플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저렴한 금액으로 가성비 공유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1인 사업가에게 싱글패스를 추천합니다.

3. 위워크

위워크 공유오피스 가격
위워크 공유오피스 가격

미국에서 운영 중인 공유오피스 위워크는 서울역에서 나오자마자 볼 수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공유오피스 중에 하나에 속합니다.

WeWork 올 액세스 멤버십을 통해 업무공간을 대여할 수 있으며 최저가 월 149,000원 베이직 멤버십과 월 225,000원 플러스 멤버십 중 선택하여 원하는 지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가입 시 주의할 점은 월간 어느 시점에 가입하든 당월 말일에 멤버십이 종료되기 때문에 월초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 되겠습니다.

  • 베이직 지점을 이용한다면 가장 저렴하게 공유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1위 업체로 국내에는 서울과 부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 스테이지 9

다이브나인 업무 종류
다이브나인 업무 종류

스테이지9은 프라이빗 오피스부터 다이브나인, 거점오피스, 비상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유오피스 업체로 아직 서울 강남과 인천 송도, 광주에서만 오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인 기업가가 사용하기 적합한 시설은 자율형 좌석제인 다이브나인으로 24시간 업무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가 월 220,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1개월 이용권 뿐 아니라 10일권, 1일권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으니 하루 정도 체험해본 뒤 월간 이용권을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소규모 공유오피스이지만 점차 지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세무기장과 공간컨설팅, 우편물 서비스를 함께 제공합니다.

5. 무신사 스튜디오

무신사스튜디오

무신사에서 만든 무신사 스튜디오는 동대문, 성수, 한남에 위치한 패션특화 공유오피스라고 볼 수 있으며 패션 브랜드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만들어진 오피스입니다.

패션 관련 분야 외 직종도 입주할 수 있으며 저렴한 택배비, 사업자 주소 등록, 스튜디오 제공, 창고 보관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사업 규모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월 300,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무신사 스튜디오 공유오피스는 지점마다 다른 가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패션 관련 사업을 진행한다면 가장 추천드리는 무신사 스튜디오입니다.

공유오피스 가격 비교

공유오피스 업체가격 (월)
패스트파이브265,000원
스파크플러스169,000원
위워크149,000원
스페이스 9220,000원
무신사스튜디오300,000원
공유오피스 가격표

1인 공유오피스를 이용하는 경우 최저가를 기준으로 작성된 공유오피스 가격표입니다. 지점이나 회원 종류에 따라 다소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유오피스 최저가는 위워크로 베이직 플랜을 이용하는 경우 월 14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2q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