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닷컴 운세 사이트 무료 이용 방법

궁합닷컴은 사주팔자 무료 운세 풀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궁합부터 사주풀이, 운세풀이, 결혼택일 등 다양한 운세 풀이를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운세는 기본적으로 성별, 생년월일, 양력 및 음력, 생시와 명리학을 기반으로 풀이되는 결과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궁합과 사주풀이 중에서도 일부 상품은 유료 결제를 통해 받아볼 수 있는 결과가 있으니 무료 운세풀이 종목을 통해 운세를 점쳐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운세 신한생명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 추천 순위 BEST5

궁합닷컴 사이트 바로가기

궁합닷컴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주풀이 중 추천하는 풀이는 상생, 상극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오행궁합”과 명리학을 기반으로 한 “나의운세”입니다.

“나의운세”의 경우 하루를 점치는 일일 무료 운세이며 사주팔자와 오행, 오늘의 기운 등의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합닷컴 무료 이용 방법

궁합닷컴 나의운세
  1. 궁합닷컴 웹사이트(gunghap.com)에 접속합니다.
  2. 카테고리 중 무료 풀이가 가능한 목록을 선택합니다.(금액이 포함된 경우 결제가 필요합니다.)
  3. 자신의 생년월일 및 생시를 입력합니다.
  4. 궁합닷컴에서 제공하는 운세풀이를 확인합니다.

위와 같은 순서를 통해 궁합닷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사주 풀이 결과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남녀 궁합풀이 사이트 TOP 5
띠별 별자리 오늘의 운세 사이트 TOP 5

궁합닷컴 무료 풀이 종류

궁합닷컴 제공 풀이

전통 궁합풀이

우리나라의 전통 궁합에 속하는 3합, 6합, 간합, 원진, 오행 등을 기반으로 한 궁합풀이에 속하며 남녀 간 궁합이 얼마나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합닷컴에서 별궁합, 가취멸문, 구궁궁합, 일주궁합, 오행궁합 등을 통해 무료로 풀이받을 수 있습니다.

운세풀이

총 운세와 전생 운세, 나의 복을 알아볼 수 있는 운세풀이로 “나의운세”를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초년, 중년, 말년과 타고난 복을 알아볼 수 있는 풀이입니다.

토정비결 풀이

1년 연간 운세에 대해 점치는 토정비결 풀이는 토정 이지함과 오행 성씨에 대해 풀이되며 자신의 생시를 입력하면 원하는 해에 대해 토정비결 풀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q0p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