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해리포터 시리즈 보는 방법 (VPN 우회)

넷플릭스를 통해 해리포터를 시청하고 싶지만 아직 넷플릭스는 국내 OTT 서비스에서는 쿠팡플레이에서만 유일하게 해리포터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어 VPN 우회를 통해 시청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전 세계 넷플릭스에서 해리포터 전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는 국가는 폴란드, 포르투갈, 스페인으로 이 3개 국가에서만 넷플릭스를 통해 해리포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향후 넷플릭스 코리아에서도 해리포터 시리즈를 제공할지는 미지수이지만 지금 바로 시청하고 싶다면 VPN 프로그램 우회를 통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매월 30GB 제공 무료 VPN 추천 [Windscribe VPN]

넷플릭스 해리포터 시청 방법

  1. 속도 빠른 VPN 프로그램 다운로드 실행
  2. 해리포터 상영국가로 국가 변경
  3. 넷플릭스 접속 후 로그인
  4. 영어로 해리포터를 검색 후 재생

국내에서 넷플릭스를 통해 해리포터를 시청하는 유일한 방법은 VPN 프로그램을 통해 IP주소를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국가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넷플릭스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속도가 빠른 VPN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무료 VPN 보다는 유료 VPN을 무료로 일정 기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VPN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NordVPN 프로그램은 유료 VPN 프로그램으로 가장 뛰어난 속도와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는 VPN 중 하나입니다.

Nord VPN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제공하는 VPN 3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과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전 세계 다양한 넷플릭스 콘텐츠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해리포터 상영국가

  • 폴란드
  • 포르투갈
  • 스페인 (추천)
  • 캐나다

현재 폴란드와 포르투갈, 스페인에서는 해리포터의 전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지만 캐나다에서는 마지막 4개 시리즈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리포터 시청을 위해 Nord VPN 프로그램을 사용해본 결과 스페인 국가로 변경하는 것이 가장 원활하게 넷플릭스로 해리포터 시청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렇게 VPN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국가로 변경하는 경우 국내에서는 시청할 수 없는 다양한 컨텐츠를 국내에서 즐길 수 있어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영화, 드라마가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RH0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