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티비 막힘 서비스 종료 대체 사이트 추천

누누티비는 21년 6월에 정식 오픈하면서 최근 접속자 수가 100만명을 넘어서면서 국내 OTT 서비스 대체제로 수많은 국민들이 이용해왔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트래픽과 사이트에 대한 ott 업체, 수사의 압박으로 인해 2023년 04월 14일 0시를 기준으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누누티비 서비스를 이용해왔던 분들은 새로운 대체 다시보기 사이트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누누티비 못지 않게 영화,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다시보기 웹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BEST 4

애니 무료 사이트 추천 순위 TOP 6 [2023]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저스트링크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

누누티비 막힘 서비스 종료[안내문]로 인해 누누티비로 다시보기 서비스를 애용하시던 분들이 편리하게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저스트링크 웹사이트는 최신 영화 다시보기, TV 다시보기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누누티비와 비슷한 UI를 제공하여 누누티비 이용자들이 가장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짭플릭스 회원가입 추천코드 얻는 방법 [ZZAPFLIX]

저스트링크 최신주소 바로가기

저스트링크 주소는 상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최신주소를 통해 접속하여 무료로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최신 무료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순위 TOP5 [2023]

누누티비 막힘 대체 저스트링크 특징

저스트링크 웹사이트에서는 한국영화, 외국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예능 TV 다시보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회원가입 후 이용한다면 저스트링크 터뮤니티를 통해 활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다시보기 웹사이트처럼 번잡한 광고, 배너가 덕지덕지 붙어있지 않아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는 경우 더욱 편리합니다.

매일 매일 업데이트 되는 최신 자료를 JustLink를 통해 바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48n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