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티비 어플 공식 앱 무료 다운로드

누누티비에서는 잦은 공식 주소 차단 및 타 ‘피싱 앱’에 대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누누티비 공식 어플(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는 다운로드 할 수 없고 APK 파일을 통해 직접 설치해야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누누티비 최신주소를 모바일로 항상 막힘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누누티비 어플은 ‘안드로이드 앱’만 제공되고 있으며 아이폰의 경우 추후 지원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누누티비 어플 다운로드

누누티비 공식 앱은 누누티비 홈페이지 – APP다운 – 안드로이드 앱 순서를 통해 어플을 스마트폰에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누누티비 최신주소를 통해 막힘없이 누누에서 제작한 안드로이드 APK 파일을 기기에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누누티비 앱 안전성 여부

바이러스토탈 검사

누누티비 어플이 공식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가 아닌 직접 어플을 설치하는 방식이다보니 불안감을 갖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직접 어플 내 바이러스 파일을 검사하는 ‘바이러스 토탈‘ 앱 검사를 통해 APK파일을 검사한 결과 보안이나 바이러스, 해킹 파일은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누누티비 앱 권한

누누티비 어플 권한

누누티비 앱 권한을 통해 스마트폰 내 개인정보 유출이 염려되어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누누티비 어플에서는 ‘요청된 권한 없음’으로 나타나며 어플 설치 시 요구하는 정보나 권한이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누누티비 앱은 단순히 누누티비 막힘을 대비한 최신주소를 제공하는 웹뷰 어플에 속합니다.

하지만 어플을 통해 접속하는 경우 하단에 구글 광고가 제공되고 있어 약간의 불편함이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모바일로 누누티비를 이용한다면 누누티비 공식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누누티비 모바일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6kc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