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토끼 무료 웹툰 사이트 최신주소 바로가기 [2023]

뉴토끼 웹툰 사이트는 2018년 개설된 무료 웹툰 공유 사이트로 다양한 만화와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뉴토끼는 무료 웹툰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수익화로 인해 홈페이지에 다소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도박과 같은 광고 링크가 뜬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을 극복할만큼 국내에서 손에 꼽힐만큼 많은 웹툰 이용자들이 이용하기 좋도록 웹툰을 업로드해주고 있습니다.

뉴토끼 홈페이지의 광고가 웹툰을 가리거나 불편을 끼칠정도로 과하지는 않기 때문에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한다면 추천하는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추천 TOP8
무료 웹소설 사이트 추천 순위 TOP5
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TOP 6

뉴토끼 웹툰 바로가기 최신주소

뉴토끼 바로가기◀ (최신주소 업데이트)

뉴토끼 웹툰 홈페이지

웹툰 사이트 대부분이 그렇듯이 합법적으로 웹툰을 업로드하는 것이 아니기에 웹툰 사이트가 막히는 경우가 잦습니다.

아래에 뉴토끼 웹툰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를 최신화 업데이트 하여 제공하고 있으니 무료 웹툰 사이트 이용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NEWTOKKI 웹툰 사이트 특징

뉴토끼 커뮤니티

뉴토끼 웹툰 사이트에서는 단순히 웹툰만 제공하는 것만에 그치는 것이 아닌 로그인 기능을 통해 자유게시판과 유머/가십 게시판을 통해 커뮤니티로도 활용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일반연재 웹툰부터 성인웹툰/BL/GL/일본만화 등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재미요소가 가능한 웹툰 사이트입니다.

뉴토끼 레벨 시스템

회원가입을 통해 운영되는 바 레벨 시스템을 도입하여 경험치를 획득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레벨별 명칭과 획득 권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 1레벨 : 뉴토끼
  • 2~29레벨 : 용사
  • 30~49레벨 : 수호자 – 자유게시판에서 HTML 에디터 사용 권한 부여
  • 50~99레벨 : 영웅 – 외부링크 사용 허용

각종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로그인, 출석, 채굴, 글 작성, 댓글 작성 등의 방법을 통해 경험치를 획득하여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되지 않을 경우

만약 뉴토끼 웹툰 사이트에 접속되지 않는 경우 우회접속을 통해 무료 웹툰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기기별 사용되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 인트라 및 유니콘 어플을 활용한 https 우회하여 접속하는 방법
  • iOS – 유니콘 어플을 활용하여 https 우회하여 접속하는 방법

쓸만한 무료 VPN 추천 순위 TOP 5 [2023]를 통해 무료 VPN을 이용하여 웹툰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이외 무료 웹툰 사이트

뉴토끼 사이트 외에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웹툰 만화 사이트로는 늑대닷컴/ 호두코믹스/ 툰코/ 아지툰 등의 다양한 웹툰 사이트가 있습니다.

▶무료 웹툰 만화 사이트 추천 BEST5◀

위의 링크를 통해 상시 접속 주소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무료 웹툰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1pj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