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티비 막힘 새로운 사이트 추천 [타키티비]

영화,드라마,티비 다시보기 사이트하면 다나와티비로 편리하게 사용하시던 분들이 많이들 계신데요, 아쉽게도 이러한 다나와티비 사이트가 막힘 뒤에 새로 바뀐 대체 사이트가 등장했습니다.

다나와티비 사이트는 많은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중에서 국내 이용자 수가 가장 많을 정도로 수많은 국내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레 다나와티비가 막히면서 편리하게 이용했던 사이트를 잃게 되어 아쉬움이 컸던 분들이 많이 계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다나와티비 사이트를 계승하듯이 비슷한 유저 인터페이스와 그에 못지 않게 수많은 프로그램,영화,자료를 제공하는 대체 가능한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BEST 4


다나와티비 막힘, 새로운 다시보기 사이트

타키티비 카테고리

다나와티비 사이트가 막힌 뒤로 이와 비슷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데이터베이스 또한 그에 못지 않게 방대한 자료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바로 ‘타키티비’라는 사이트입니다.

타키티비 사이트는 TAKiTV라는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으며 드라마부터 예능,시사,종영드라마,최신영화,최신미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며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애용하시는 최신드라마의 경우 당일에 바로 업데이트 될 정도로 빠른 속도와 FULL HD급 화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드라마를 놓치시거나 자주 몰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제일 안정적으로 추천드리는 사이트가 바로 타키티비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저스트링크 JUSTLINKS.TV 다시보기 최신주소 바로가기

다시보기 대체 사이트 바로가기

소나기티비 장점

타키티비 막힘으로 인해 소나기티비 최신주소를 제공합니다. 최신 영화, 드라마 자료를 빠르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나기티비는 막힘 사태가 적어 이용자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고화질로 최신 영상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zha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