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택배 상세조회│실시간 화물 추적 시스템 위치 조회

대한통운 택배 위치 상세조회를 통해 자신의 택배 현재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CJ 대한통운 택배의 경우 늦어도 2~3일 이내에 국내 배송은 모두 도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택배사 휴무인 주말, 공휴일이 끼어 있는 경우 택배 도착이 늦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택배를 받는 입장에서는 자신의 택배가 어디쯤에 위치했는지 오늘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한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제공되는 대한통운 택배 상세조회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택배 조회 서비스보다 더욱 빨리 업데이트되고 실시간 위치까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DHL 배송조회 방법 및 긴급여권특급 배송서비스 조회
페덱스 배송조회 방법 요금 및 배송기간 알아보기
대한통운 택배 파업 지역 확인하는 방법

대한통운 택배 실시간 위치 조회

대한통운을 통해 배송되는 상품, 택배의 경우 기본적으로 네이버 또는 cj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운송장번호를 입력하고 택배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더욱 상세한 실시간 위치 파악을 원하신다면 아래 2가지 방법을 이용해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1. 대한통운 화물추적서비스

대한통운 화물추적 서비스

“http://www.doortodoor.co.kr/tracking/jsp/cmn/Tracking_new.jsp?QueryType=3&pTdNo=000000000000″에서 000000000000란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이동됩니다.

일반적으로 화물 배송을 보다 상세하게 파악하기 위해 제공되는 대한통운 화물추적서비스 웹사이트입니다.

보통 대형 화물 선적의 경우 도착 시간이 매우 중요하기에 따로 화물추적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택배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더라도 동일한 화물추적서비스를 통해 상세한 위치와 처리점, 전화번호, 상대점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화물추적서비스 사용방법

  1. 대한통운 화물추적서비스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2. 상단 주소(url) 마지막의 0000000000 번호를 지운다.
  3. 본인이 받은 운송장번호를 입력한다.

2. 대한통운 WEB 상품추적

대한통운에서 제공하는 WEB 상품추적 시스템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URL 란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통운 WEB 택배조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품추적 서비스보다 상세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대한통운 WEB 상품추적서비스입니다.

기본정보를 포함한 집배점 정보와 SM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 연락처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상품추적 상태를 통해 자신의 택배, 상품 위치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WEB 상품추적 사용방법

  1. 대한통운 WEB 상품추적 서비스에 접속한다.
  2. 상단 주소(URL)의 000000000을 지운다.
  3. 자신이 받은 송장번호를 입력한다.

대한통운에서 제공하는 화물추적서비스와 WEB 상품추적 서비스의 이용방법은 동일합니다.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택배 위치 추적보다 상세한 내용이 제공되기에 실시간으로 위치 파악이 필요한 경우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fsv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