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택배 파업 지역 확인하는 방법

대한통운 파업 조회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택배 물량을 감당하고 있는 CJ 대한통운에서 처우개선을 명분으로 종종 대한통운 택배 파업이 발생하기도합니다.

대한통운은 G마켓이나 11번가, 옥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주문한 물건들을 배송하기도 하며 편의점에서 접수한 택배 물품을 배송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신에게 도착해야 할 택배가 상당히 오랜 기간 한 장소에 머무르거나 도착하지 않는다면 대한통운 파업 지역을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래에서 대한통운 파업 지역 확인하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통운 택배 상세조회│실시간 화물 추적 시스템│택배 위치 조회
대한통운 배송지연 보상 신청하는 방법

대한통운 파업 지역 조회하기

대한통운 택배 파업지역에 속하는 것이 확인되면 물품을 주문하기 전에 업체에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업체에 대해 다른 택배사 이용을 부탁하는 방법이 가장 빠르게 물건을 받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1. 파업지역 검색하기

대한통운 파업지역 검색

성원애드피아에서 제공하는 택배 파업지역 검색 사이트 기능을 통해 자신의 주소를 입력하면 손쉽게 cj대한통운 파업 지역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업지역이 아닌 경우 ‘배송가능 지역입니다.’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CJ더마켓 공지사항

cj더마켓 파업 조회

CJ대한통운과 동일한 소속에 속하는 CJ더마켓에서는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대한통운 파업이 시작되면 가장 빠르게 해당 지역에 대한 공지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파업 지역 확인방법

  1. CJ더마켓 접속
  2. 최하단 고객행복센터 – 공지사항
  3. 대한통운 택배 파업 글 조회하기

만약 대한통운 택배 파업에 관한 공지사항이 따로 없다면 파업이 없는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3. 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

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택배 파업 시작 시 해당지역에 대해 공지사항을 알리고 있습니다.

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검색 창에 ‘파업’을 검색하여 본인 지역이 파업 지역에 속하는 지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1iq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