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URL 다운로더)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면 웹사이트에 올라오는 동영상을 컴퓨터 또는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동영상을 추출하여 자신의 기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주로 SNS, 유튜브, 비디오 공유 사이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동영상들을 무료로 저장할 수 있으며 간혹 막아놓은 동영상까지 URL 다운로더를 통해 저장할 수 있습니다.

url 다운로더로 추천하는 웹사이트는 ‘clickget 웹사이트’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즉시 동영상을 추출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유튜브, 개인 웹사이트를 가리지 않고 모든 영상을 추출하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동영상 다운 사이트 Clickget 사이트를 지금 바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순위 TOP 5 [2023]
무료 동영상 용량 크기 줄이는 사이트 TOP6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드 사이트

유튜브를 포함한 Vimeo, Facebook 등 다양한 웹사이트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도구로 URL 링크만 입력하면 다양한 파일 형식과 고화질 해상도를 선택하여 비디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clickget은 비디오 다운로드 저장 기능 외에도 동영상 변환 및 화면 녹화, 동영상 자르기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으며 컴퓨터 화면에서 동영상 캡쳐를 통해 동영상 파일로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 추출 시 ‘비디오 편집’을 통해 동영상 자르기로 원하는 부분만 잘라 동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clickget 이용 방법

  1. 다운로드 받고 싶은 동영상 웹사이트(URL)을 복사합니다.
  2. [clickget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에 접속합니다.
  3. 빈 칸에 URL을 붙여넣기 한 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하단에서 원하는 동영상 형식과 화질을 선택합니다.
  5. ‘추출 링크’를 통해 동영상을 다운로드 합니다.
clickget 결과

clickget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이 저장하고 싶은 동영상을 추출하고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다운로드 합법 여부

clickget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콘텐츠 다운로드 기능을 이용한다는 것이 합법적으로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닙니다.

본인이 이용하는 일부 동영상 웹사이트에서는 콘텐츠 다운로드 및 저장을 금지하는 경우가 있으니 콘텐츠 다운로드 저장에 대한 권한을 확인한 뒤 다운로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qk5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