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남녀 궁합풀이 사이트 추천 TOP5 [2023]

궁합은 예로부터 사주와 점술을 통해 남녀지간의 인연와 부부 길흉을 점치는 합으로 발전해왔습니다.

국내에서만 사용하는 단어로 일본에서는 ‘상성’이라고도 불리는 남녀 궁합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5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궁합을 풀이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남녀간 사주의 음양오행을 풀이하여 온전한 하나가 되는지에 따라 궁합이 잘 맞다라고 풀이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하나는 양의 형태, 또 다른 하나는 음의 형태를 가질 때 가장 좋은 궁합을 지닌다고 보며 이는 속궁합과도 비슷한 맥락으로 풀이되는 부분입니다.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는 무료 남녀궁합 풀이 사이트를 통해 애인이나 부부 간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궁합을 풀이해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 추천 순위 BEST5
무료 만세력 해석 사이트 추천 TOP 5

무료 궁합 사이트 TOP 5

제공해드리는 사주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남녀 궁합 점을 풀이해볼 수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정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풀이를 제공하는 사이트 위주로 선별하여 궁합 풀이 사이트 TOP 5를 선정하였습니다.

1. 무료 사주 사이트

무료 사주 사이트 궁합 바로가기◀

무료 사주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궁합 풀이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결제 없이 곧바로 궁합 사주 풀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 사람을 대입하여 사람 간 인연, 궁합 풀이를 받아보았을 때 길,흉의 정확도가 제일 높아 추천드리는 무료 궁합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본인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상대방(이성)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면 두 사람 간의 속궁합 풀이까지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무료 궁합

무료궁합 사이트

무료 궁합 바로가기◀

무료궁합 사이트에서는 쪽집게 궁합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토정비결이나 오늘의 운세, 인생 총운, 평생 사주 등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년월일 및 시, 혈액형, 형제 정보와 상대방의 생년월일 시 등을 보다 상세하게 정보를 입력할수록 꼼꼼한 궁합 풀이가 가능합니다.

3. 러브 캐스터

러브 캐스터 바로가기◀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주 정보를 입력하여 실시간으로 궁합 풀이를 받아 볼 수 있는 러브캐스터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인 궁합 풀이 뿐 아니라 두 사람 간의 애정, 친구, 결혼 점수 등을 제공하여 상황별로 풀이를 받아볼 수 있는 궁합 사이트입니다.

4. 내일은 궁합

내일은 궁합

내일은 궁합 바로가기◀

내일은 궁합보기‘ 서비스는 남녀 간 인연의 깊이를 알 수 있는 궁합풀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남녀의 출생일과 시간을 통해 ‘겉궁합’을 손쉽게 풀이하여 꽤나 자세하게 궁합에 대한 풀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5. 명리 사주 사이트

명리 사주 바로가기◀

명리 사주 사이트는 유료 사주 궁합 풀이를 통해 상세한 궁합 풀이 정보를 제공하기도 하지만 무료 운세를 통해 궁합지수 및 성격 지수 등을 무료로 풀이받아볼 수 있습니다.

명리 사이트 접속 – 무료 운세 선택 – 궁합 지수 – 생시 및 정보 입력을 통해 무료로 궁합 풀이 지수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p8y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