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만세력 해석 사이트 추천 TOP 5

만세력은 인간의 운명을 결정하는 여러 요소를 조합하여 운세를 예측하는 방법 중 하나로 무료 만세력 해석을 통해 자신의 만세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만세력은 한 인물, 사람에 대한 운세를 예측하기도 하지만 가문이나 회사, 조직, 국가까지도 길흉과 운세를 예측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무료 만세력 해석 사이트를 통해 명리학에서 개인의 사주를 풀어가는데 필수적인 만세력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만세력 해석 풀이 사이트

만세력을 구성하는 요소는 기본적으로 세차, 월건, 일진으로 구성되며 이는 10개의 천간과 12개의 지지로 이루어진 60갑자를 기본으로 합니다.

만세력에서는 천간과 지지를 통해 길운과 흉조를 구분하며 모든 사람의 태어난 해, 월, 일, 시에 따른 운세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1. 우리궁합 나의운세

우리궁합 나의운세 만세력
우리궁합 나의운세 만세력

평생 무료만세력 풀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궁합 나의운세’ 사이트를 통해 만세력 해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풀이 방법은 2가지로 출생일을 입력하거나 사주를 입력하여 만세력을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풀이된 만세력은 나이대 별 대운과 월운, 일운, 십신운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만세력 풀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플러스 만세력

플러스 만세력

플러스 만세력에서는 생년월일과 시간을 선택한 뒤 ‘만세력 보기’를 클릭하면 풀이된 만세력을 제공합니다.

만세력 풀이 결과에서 나타나는 글자색은 양권이론에 의하여 청색은 길, 적색은 흉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생년월일, 생시, 출생지를 입력하거나 간지, 사주를 입력하여 자신의 무료로 만세력을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3. 사주게이트

사주게이트에서는 만세력 Pro를 통해 상세한 정보가 담긴 만세력 풀이를 받아볼 수 있지만, 무료 만세력으로도 충분히 만세력을 풀이할 수 있습니다.

무료 만세력A 또는 무료 만세력B 중 하나를 택하여 이름, 성별, 생일, 생시(간지)를 택하여 만세력 풀이가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풀이가 필요하다면 만세력 Pro를 이용하여 사주원국, 대운, 세운, 월운, 일운 결과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4. 갑술만세력

갑술만세력 풀이

갑술 명리학연구소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갑술 만세력은 유료 만세력 풀이 못지 않게 자세한 만세력 해석을 통한 결과를 내어주고 있습니다.

성명과 생년월일시를 입력한 뒤 ‘사주 조회’를 누르면 자신의 십성, 지장간, 오행, 십이운성, 십이신살이 해석된 결과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프린트’ 버튼을 통해 결과를 프린트하여 직접 지닐수도 있어 추천드리는 만세력 풀이 사이트입니다.

5. 세계만세력

세계만세력 해석

명리보감 99% 완성도를 자랑하는 세계 만세력 웹사이트는 세계 각 국 모든 곳의 출생지에 대한 사주를 풀이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태어났거나 거주하더라도 해당 지역에 대한 만세력을 풀이할 수 있으며 정확한 만세력 풀이가 가능합니다.

해외 출생자에게 추천하는 무료 만세력 해석 사이트입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hy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