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사주풀이 사이트 추천 순위 BEST5

오늘은 이렇게 사주 풀이나 토정비결 풀이 혹은 자신의 운세를 무료로 풀이를 받아 보시길 원하는 분들을 위해 무료 사주 풀이가 가능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주팔자 풀이는 기본적으로 월간 운세 풀이와 평생운세, 토정비결 등의 정통 운세와 더불어 생활 운세에 속하는 오늘의 종합 운세, 주간 종합 운세 그리고 애정 운에 속하는 궁합 등의 풀이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중요한 시험이나 일을 앞두고 있다면 사주 풀이를 받아보고 길흉을 점쳐 가까이 하면 좋은 요소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생은 자신의 노력에 따라 바뀌어간다는 것을 반드시 명심하시고 사주 풀이는 길잡이, 참고용으로만 즐기시길 바랍니다.

무료 사주 사이트 추천 TOP5

1. 신한생명 운세/사주

신한생명 운세사주
링크 : 신한생명 운세 사주 서비스

우리에게 익숙한 신한생명에서는 보험 계약뿐 아니라 무료 운세 및 사주 풀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운세 사주 풀이 서비스는 고객이 아닌 경우에도 누구나 무료로 풀이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운세 풀이 서비스 중 하나로 월간 운세와 토정비결 풀이를 통해 한 해와 매 달을 점쳐보고 좋은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2. 운세의 신

운세의 신(운신)에서는 명품 사주 풀이를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운세 사이트입니다.

본인의 사주 정보인 이름, 성별, 생년월일, 생시를 입력하면 무료로 자신의 인생 전반에 걸친 총운 및 성격과 재물, 건강 등의 모든 풀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뿐 아니라 토정비결, 자신의 운명, 궁합, 오늘의 운세 풀이를 제공하여 쏠쏠한 재미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답니다.

3. 아시아 경제 운세

아시아 경제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운세 서비스는 토정비결을 토대로 풀이하는 정통 사주 서비스에 속합니다.

정통 사주 서비스를 통해 마치 점쟁이가 자신의 사주에 대해 설명하는 방식으로 설명이 진행되어지는 새로운 방식의 운세 풀이 방식입니다.

재물운과 이성운을 포함한 세부적인 내용을 받아볼 수 있으며 사주의 구성과 구조를 종합적으로 살펴 산출된 풀이에 속합니다.

무료 이름 궁합 테스트 바로가기 TOP 3
플러스만세력 사이트 무료 해석 이용방법

4. 궁합닷컴 운세 풀이

궁합닷컴은 궁합에 가장 특화된 무료 운세풀이 사이트에 속합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남성과 여성의 생년월일, 생시를 기반으로 궁합 풀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운세 풀이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운세뿐만 아니라 궁합에 대한 풀이까지 받아보고 싶다면 궁합닷컴 무료 풀이 서비스를 통해 이성과의 궁합도 맞춰보시길 바랍니다.

궁합은 별궁합, 일주궁합, 오행궁합, 결혼택일, 총 운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5. neo사주 풀이

neosaju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에 속하는 neosaju 사이트는 토정비결부터 평생운세, 재물운, 연령별 운세를 풀이하여 제공하는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궁합 풀이에서도 배우자 운과 사랑 운, 정통 궁합 등의 기본적이고 깊이 있는 풀이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사이트입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zopq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