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 6 [2023]

애니 무료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과 애니메이션을 스마트폰이나 PC로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애니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TOP 6를 추천해드립니다.

매주 애니 사이트 접속을 확인하고 막혀있다면 업데이트가 진행되니 본 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두시고 애니를 즐길 때마다 찾아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애니 무료 사이트 TOP 6에 대한 리뷰는 개인적인 견해이며 이용자 분들에게 가장 편리한 사이트 위주로 선정하였습니다.

스트리밍 속도가 빠르고 매주 최신작 애니메이션이 업데이트 되는 애니 무료 사이트 TOP6를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애니 사이트 추천

1. 애니24

애니24 애니목록

애니 24 이용후기 – 애니24 사이트는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중에서 가장 대중적이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애니 스트리밍 속도가 가장 빠른 것은 물론이고 유저 인터페이스 또한 직관적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찾는 무료 애니 사이트입니다.

다만, 광고도 어느정도 있으며 수위가 높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광고에 크게신경 쓰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추천드리는 사이트 애니24입니다.

링크 : 애니24 바로가기

2. 모애니

모애니 홈페이지 화면

모애니 후기 – 모애니 사이트는 개인적으로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최신 무료 애니메이션을 가장 빠르게 접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웹툰 처럼 요일별 애니메이션이 나열되어있다는 점이 가장 편리하며 업데이트가 실시간으로 제일 빠른 애니메이션 최신화가 되고 있기 때문에 유용하답니다.

링크 : 모애니 바로가기

3. 애니라이프

애니라이프 후기- 애니라이프 스트리밍 사이트는 가장 최근에 생성된 무료 애니 사이트로 광고가 적고 보기 깔끔한 것이 상당한 장점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본 애니 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랜덤 재생이라는 버튼이 있답니다.

본인이 무슨 애니를 볼 지 걱정된다면 애니라이프에서 랜덤 버튼을 통해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접해보는 것도 재밌는 애니메이션 시청이 될 것입니다.

링크 : 애니라이프 바로가기

4. linkKF 애니

Linkkf 애니 사이트 목록

linkKF 애니 무료 사이트 후기 – 링크KF 애니 사이트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무료 애니 사이트입니다.

PC가 아닌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을 이용해 애니메이션을 시청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가장 큰 분류는 요일별로 애니메이션이 분류되어 있고 모바일 어플도 지원하기에 신작 혹은 구작 애니메이션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사이트입니다.

링크 : LinkKF 애니 바로가기

5. 애니러브

애니러브 홈페이지
애니러브 홈페이지

애니러브는 비교적 최근 새로 생긴 무료 애니 사이트로 애니24와 비슷한 UI를 제공하여 손쉽게 애니메이션부터 극장판 등의 애니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무료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애니 시청 시 자신의 시청내역을 손쉽게 확인하고 다음 화 이어보기를 진행할 수 있는 애니러브 사이트입니다.

링크 : 애니러브 바로가기
OTT 계정 공유사이트 추천 가격 비교 TOP 5
일본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BEST 4

6. 라프텔(일부 무료)

라프텔 애니 홈페이지

라프텔 후기 위의 무료 애니 사이트에서 불편함을 많이 느끼시거나 빠른 업데이트, 스트리밍, 원활한 영상을 보고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라프텔 애니 사이트입니다.

애니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결제를 하시고 가장 빠른 신작 업데이트와 초고화질로 애니메이션을 즐기고 계십니다.

자신이 즐겨보는 애니메이션을 정리해서 꾸준히 챙겨보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라프텔에서 애니 멤버십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링크 : 라프텔 바로가기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2w78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