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5 최신 업데이트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최근 넷플릭스나 왓챠, 디즈니플러스, 쿠팡플레이 등 다양한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서비스에 매달 지출하는 금액도 만만치 않아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종종 영화나 드라마를 다시보기로 즐겨보시는 분들을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를 5곳 선정하여 TOP5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래에서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확인하고 즐기시길 바랍니다.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순위 TOP5

  1. 저스트링크
  2. 소나기티비
  3. 누누티비
  4. 티비나무
  5. 아이코리안티비

추천 사이트 선정기준

  • 얼마나 많은 무료 영화 및 다시보기를 제공하는가?
  •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한 유저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가?
  • 영화 다시보기에 있어 적절한 광고가 배치되어있는가?
  • 무료 영화를 보는 데 있어 스트리밍 속도가 빠른가?

위와 같은 기준으로 무료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를 선정하였으니 참고하시어 무료 영화 사이트를 찾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1. 저스트링크

저스트링크 무료 영화 사이트는 영화다시보기부터 후방주의, TV다시보기, 드라마 다시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사이트입니다.

본 사이트에서 가장 최고 장점은 아무래도 올해 및 최근 방영한 영화와 드라마까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어 비교적 최신영화나 자료를 접하고 싶은분들께 가장 추천드리는 저스트링크 무료 영화 사이트가 되겠습니다.

2. 소나기티비

소나기티비
소나기티비 바로가기

소나기티비 사이트는 영화,드라마,예능,시사,다큐,뉴스,애니 등 최신 자료를 많은 장르로 제공하고 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지닌 사이트입니다.

다만 메인화면에 광고가 좀 많다는 단점이 존재하지만 자료적인 측면에서는 아주 우수한 사이트로 무료 영화를 즐기기에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3. 누누티비

누누티비 웹사이트
누누티비 바로가기

누누티비 사이트는 국내 자료 뿐 아니라 미국 드라마 자료까지 제공하는 글로벌한 무료 영화 사이트입니다.

또한 자체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어 영화나 드라마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4. 티비나무

티비나무 웹사이트
티비나무 웹사이트

5. 아이코리안티비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0ma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