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웹툰 사이트 최신 주소 업데이트 TOP5

웹툰이나 만화를 즐기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무료 웹툰 사이트 혹은 무료 만화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러한 무료 웹툰, 웹툰 다시보기,미리보기가 가능한 사이트를 1위부터 5위까지 간단하게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다음, 카카오페이지, 레진코믹스, 라프텔, 버프툰 등의 수많은 웹툰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웹툰 서비스를 가장 빠르게 무료로 접할 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하였습니다.

특히 최근 국내 웹툰 시장이 시간이 갈수록 빠른 속도로 성장하면서 초기에는 네이버와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웹툰이 무료로 제공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2010년대에 들어서 유료로 전환되는 추세로 들어서고 있습니다.

오늘날 출판 만화책보다 빠르고 낮은 접근성으로 수많은 웹툰이 발행되고 있는 이 시점에 온라인 상에서 무료로 웹툰과 만화를 즐겨볼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사이트들은 수시로 살펴보고 있으며, 링크가 수정될 경우 하루 내에 조치하여 새로운 링크로 접속 할 수 있도록 조치할 것입니다.

모에니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TOP5 최신 업데이트

(무료 웹툰 사이트 업데이트 일자 2023-10-30)

무료 웹툰 다시보기 TOP 5

제공하는 웹툰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각 웹툰 상시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혹은 최신주소 사이트로 자동 연결됩니다. 무료 웹툰 시청 및 이용에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어플의 대장격인 카카오까지 카카오페이지로 웹툰 시장에 진입하면서 사용자들은 더욱 재밌고 흥미진진한 웹툰을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유료화된 웹툰 시장을 벗어날 수는 없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특히 웹툰 초반 5화~10화 정도만 무료로 제공하여 뒷내용을 보기 위해서는 결제를 유도하는 상술이 점점 확산되면서 웹툰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결제를 유도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 뉴토끼 최신주소

뉴토끼 바로가기◀ (최신주소 업데이트)

뉴토끼 웹툰 목록

뉴토끼 웹툰 사이트는 웹툰 뿐만 아니라, 일본 만화도 업로드 되고 있는 웹툰 사이트로 각종 웹툰을 미리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어있어 웹툰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고 댓글을 남기기도 합니다.

뉴토끼 북마크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며 현재 BL.GL, 성인웹툰, 일반웹툰, 연재, 일본만화 등의 다양한 장르 웹툰을 요일별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사이트 뉴토끼 웹툰 사이트입니다.

2. 늑대닷컴 웹툰 상시주소

늑대닷컴 웹툰 목록

늑대닷컴은 무료웹툰 사이트로 상당히 오랜기간 운영되어온 사이트로 주소 변경이 잦으나 그만큼 빠르게 새로운 도메인으로 대체되어 불편함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시 변경주소를 제공하니 막히는 일 없이 웹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사이트 막힘을 대비하여 상시 비상접속 링크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접속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툰부터 만화책, 포토툰, 짤러리를 즐겨볼 수 있는 늑대닷컴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3. 호두코믹스 최신주소

호두코믹스 웹툰 목록

호두코믹스 웹툰 사이트는 요일별로 다양한 웹툰뿐 아니라, 완결된 웹툰까지 넓은 범위를 다루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는 호두코믹스는 AI 기능을 통해 독자가 좋아하는 웹툰을 추천해주기도 합니다.

불법사이트 홍보가 많은 단점이 존재하지만 본 사이트 또한 빠른 대처로 막힘없이 웹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활발한 채팅창이용으로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만화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4. 툰코 상시주소

툰코 웹툰 목록

툰코사이트에서는 네이버웹툰, 다음카카오 웹툰, 레진코믹스, 짬툰, 투믹스, 탑툰, 만화책 등의 미리보기,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애니와 망가, 포토툰을 제공하여 콘텐츠 면에서는 양으로 승부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야와 장르를 다루고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용하게 되는 툰코 사이트입니다. 요일별로 정리된 최신작 웹툰을 빠르게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5. 아지툰 웹툰

아지튼 웹툰 목록

아지툰은 수많은 장르를 나누어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SF 액션, 판타지 개그,코미디 연애,순정,로맨스, 추리, 공포 등 재미난 요소들을 갖춘 웹툰을 제공하고 있는 웹툰 사이트입니다.

로그인 없이도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지만 방문기록, 캐시를 삭제하는 경우 북마크가 지워지게 됩니다.

얼마 전 웹 소설까지 섭렵하여 소설과 툰을 한 곳에서 즐겨볼 수 있는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무엇을 봐야할 지 고민된다면 추천 웹툰을 통해 선택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nbp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