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Jamendo music 바로가기

자멘도 뮤직 사이트

자멘도 뮤직(Jamendo Music) 웹사이트는 무료로 음악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로 글로벌 음악 P2P 파일 공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멘도에서 제공하고자하는 목표는 전 세계의 음악가들과 일반인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매개체가 되어 음악 뮤직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경험과 가치를 창출하고자 합니다.

현재 Jamendo Music에서는 150개국 이상의 다양한 국적을 가진 4만여명의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이 제작한 50만개 이상의 모든 음악을 무료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자멘도 뮤직 홈페이지를 통해 모든 음악을 무료로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하여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음악 들을 수 있는 스트리밍 어플 추천 TOP5
벨소리 무료 다운로드 어플 추천 TOP3

자멘도 뮤직(Jamendo Music) 바로가기

자멘도 뮤직에서는 누구나 무료로 음악을 재생하여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mp3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자멘도 음원 파일 다운로드 방법

자멘도 음악 다운로드
자멘도 뮤직 다운로드

Jamendo Music에서 원하는 음악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손쉽게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자멘도에서는 Facebook, Google, Apple 등 연동 회원가입을 지원하고 있어 손쉽게 가입하고 음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1. 자멘도 뮤직 회원가입 후 로그인합니다.
  2.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선택합니다.
  3. [Free Download] 버튼을 선택합니다.
  4. 좌측 [Free Dwonload for Personal use MP3 Quality]를 선택합니다.
  5. 자동으로 mp3 음원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자멘도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는 Personal use로 개인 용도로 사용되는 mp3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다운로드 받은 음원 파일을 상업적 용도가 아닌 개인 소장 및 스트리밍 목적으로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음악은 저작권자가 허락한 음원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CCL 옵션으로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mp3 음악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TOP5 정리

자멘도 Licensing 구독 서비스

자멘도 뮤직에서는 모든 음악에 대한 상업적 온라인 사용을 허용하는 자멘도 라이센싱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Jamendo Unlimited Tracks 구독을 통해 매달 49$ 요금을 지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5만여개 의상의 음악 트랙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멘도 무제한 트랙 구독을 추천하는 고객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튜브 영상 제작자
  • 온라인 광고 음악 필요한 자
  • 소셜 미디어에 음악을 삽입
  • 팟캐스트에 음악을 활용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64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