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컴퓨터 파일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추천 TOP5

컴퓨터를 이용하다가 간혹 자신이 필요한 중요한 파일,영상,사진 등을 실수로 완전 삭제 해버린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컴퓨터 파일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시길 바랍니다.

자신만의 중요한 파일이나 데이터가 삭제된 경우 무료 컴퓨터 파일 복구 가능한 프로그램을 5개 정도 정리하여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 파일은 휴지통을 통해 완전 삭제가 되었다 하더라도 조각난 파일들이 사용자에게는 보이지 않게 컴퓨터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깨진 조각들을 모아 다시 파일을 복구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컴퓨터 파일 복구 프로그램의 주된 역할입니다.

본 포스팅에서 추천하는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는 모두 무료로만 구성되어 있으니 의도치 않게 삭제된 데이터와 파일,영상,사진을 복구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포렌식 복구 불가능하게 만드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삭제된 사진 복구하는 2가지 방법

PC 데이터 파일 무료 복구 프로그램 TOP5

  1. Puran 파일 복구 프로그램
  2. Disk Drill 프로그램
  3. Recuva 파일 복구
  4. Stellar 복구 프로그램
  5. Glary 데이터 복구

1. Puran 파일 복구 다운로드

Puran 파일 복구 프로그램은 윈도우 체계에서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기업용이 아닌 일반 가정용으로 출시되어 일반인들이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삭제된 데이터 복구율은 약 90% 이상에 달하여 손상된 파일까지 복구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이 뿐 아니라, 종합 유틸리티 프로그램으로써 오류 수정 및 하드디스크 복구, 파일 강제 삭제, 정크 파일 삭제 등의 컴퓨터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틸리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데이터 복구 뿐 아니라 다양한 파일 및 메모리 복원에서 활용 가능성이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Puran 프로그램 파일 복구하는 방법

Puran Utility 실행 – File Recovery 클릭 – 영어 체크 후 OK – 복구할 디스크 선택 후 Deep Scan 시작 – 복구를 원하는 파일 체크 후 Recover 시작 – 최종적으로 복원 완료

Puran Recovery

2. Disk Drill 다운로드

Disk Drill 프로그램은 윈도우즈 뿐 아니라, 맥 유저까지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형식의 파일을 복구할 수 있으며, 200개 이상 유형의 파일을 지원하고 있어 원하는 모든 파일에 대해 복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복구에 대해 전문가의 지식이 없더라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으로 분실된 데이터를 스캔하고 안전하고 단순하게 복구를 진행할 수 있는 Disk Drill 복구 프로그램 입니다.

  • 안드로이드/iOS 스마트폰 기기의 파일 복구 또한 지원하고 있음.
  • USB 및 SD 카드의 삭제된 파일 복구를 지원하고 있음.
Disk Drill 프로그램 홈페이지

3. Recuva 복구 다운로드

Recuva 파일 복구 프로그램은 컴퓨터나 USB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에서 실수로 삭제 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22.01.07일에 업데이트 되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보여주며 높은 복원률을 보여주는 Recuva 파일 복구 프로그램은 무료 라이센스를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딥 스캔 옵션을 통해 오래전 삭제된 파일까지 복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나 딥 스캔의 경우 다소 오랜 시간의 복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삭제된 사진, 영상, 문서, 압축파일, 기타 모든 파일을 지원하여 복구할 수 있는 Recuva 파일 복구 프로그램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RECUVA

4. Stellar 복구 프로그램

백업과 자료 복구를 지원하는 Stellar 복구 프로그램은 다른 유형의 파일 복원 뿐 아니라 손상된 하드 드라이브에서의 데이터 복구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다 쉽고 직관적인 파일 복구를 위해 파일 정렬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스캔 및 복원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진이나 비디오 복구 소프트웨어에 특화되어 있어 이와 같은 파일을 복구해야 하는 경우 활용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개인용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는 경우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tellar

5. Glary 데이터 복구

Glary Undelete 프로그램은 명확한 파일 복구율을 제공하여 얼만큼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지 제공하는 유용한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NFTS/FAT 등 다양한 영역의 프로그램 복구를 지원하며 PC 뿐 아니라 USB나 드라이브와 같은 장치의 파일 복구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클릭으로 간편하게 복구부터 PC 속도를 위한 청소 기능까지 내장되어 있는 컴퓨터 성능 극대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Glary 유틸리티 프로그램입니다.

Glary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4zd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