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TOP5


우리가 글을 쓸 때 항상 사용하는 폰트는 글자의 크기 및 서체가 동일한 활자의 한 벌을 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폰트는 근래에 이르러서 컴퓨터를 통해 글을 작성할 때 나타나는 다양한 글자 형태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PPT 제작 또는 프린트 등 서체가 중요한 경우 눈에 띄는 폰트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시중에 있는 폰트를 이용하는 경우 상업적으로 사용한다면 문제의 소지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무료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폰트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폰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 TOP5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누끼따기 배경 제거 사이트 바로가기 TOP 5
인스타그램 폰트 바꾸는 사이트 추천 TOP3

무료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TOP5

  1. 구글폰트
  2. 눈누
  3. 콕스
  4. 네이버 폰트
  5. 카페 24 무료 폰트

1. 구글폰트

구글 폰트

구글 폰트 사이트에서는 전 세계의 다양한 가지각색의 폰트를 총 1455개나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벌한 폰트를 찾는 경우 가장 추천드리며 한글로 된 폰트 또한 존재합니다.

원하는 폰트를 찾았다면 폰트를 클릭한 뒤 우측 상단에 위치한 ‘Download family’ 버튼을 통해 폰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눈누 사이트

눈누 폰트

상업적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폰트를 제공하는 눈누 사이트에서는 본인이 찾는 폰트가 있다면 ‘무슨 폰트?’라는 카테고리를 통해 질문하여 원하는 폰트를 질문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단어, 문장을 작성하여 모든 폰트에 적용함으로써 제공되는 무료 폰트가 적용된다면 어떻게 출력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3. 콕스 사이트

콕스 무료 폰트

콕스 폰트에서는 국내 외 공공기관부터 대표적인 웹사이트들이 제공하는 무료 폰트 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콕스는 페이지 제작 업체이지만 이러한 페이지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폰트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시,도청에서 사용하는 서체와 폰트부터 네이버, 구글, 배민, 티몬, 가비아, 옥션, 인터파크, 카카오 등 다양한 업체의 무료 폰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4. 네이버 폰트

네이버 폰트

네이버 폰트에서는 네이버에서 실제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서체, 폰트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글한글아름답게라는 문장을 내걸고 무료로 제공하는 네이버 폰트는 나눔 글꼴, 마루 부리 글꼴, 클로바 나눔손글씨 등 전체 139종의 무료 폰트를 다운로드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5. 카페24 폰트

카페24 한글폰트

쇼핑몰 및 웹사이트, 호스팅 전문 사이트인 카페24에서는 사용범위 제한 없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카페24 한글폰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해서 모든 사용자가 무료로 상업적인 사용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카페24 폰트입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5iz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