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추천 [AI Greem]

간단한 프롬프트만 입력하면 자신이 상상하는 이미지, 그림을 순식간에 그려주는 AI 그림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부 웹사이트의 경우 결제를 해야만 ai 그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무료 AI 그림 사이트를 이용하면 무료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실사에 가까운 애니메이션 모델을 그릴 수 있는 무료 AI 웹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인공지능)AI 그림 사이트 TOP 5 추천

무료 AI 그림 사이트 추천

인공지능 AI 그림 그리기 [AI Greem]

AI Greem 사이트는 본인이 상상하는 그리고 싶은 그림에 대한 프롬프트를 입력하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알아서 이미지를 생성해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림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작성할수록 더욱 선명하고 뛰어난 품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AI Greem 사이트 사용방법

AI 그림 사이트 사용방법

AI Greem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만 무료 AI 그림 그리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무료 20회 그림 그리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후 Greems 구매를 통해 추가 이용이 가능합니다.

AI Greem 설정

AI 그림 사이트 설정

생성하고자하는 이미지에 대한 너비와 높이, 개수, 모델, 강도, 시드를 고정하거나 수정하고 싶다면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포함하지 않을 문구에 본인이 제외하고 싶은 이미지에 대한 프롬프트를 입력하면 해당 프롬프트에 해당하는 부분을 제외하고 그림이 그려집니다.

여러 개의 이미지를 동시에 생성할수도 있지만, Greem 개수가 한 번에 여러 개 차감되니 유의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Greem 요금제

AI 그림 결과

AI Greem은 최초 회원가입 시 100 Greem을 무료로 제공하여 무료 AI 그림 그리기를 이용할 수 있지만 소진 후에는 Greems를 구매해야합니다.

AI 그림을 맛보기하거나 입문, 또는 취미로 해보고 싶다면 Greems를 구매하여 더욱 많은 AI 이미지를 생성해보시길 바랍니다.

생성 그림 개수요금제
맛보기3,000개9,800원
입문9,000개19,800원
취미25,000개29,800원

입문 버전의 경우 AI Greem에서 제공되는 모든 설정을 이용할 수 있으며, 취미에서는 설정과 동시에 가장 빠른 생성 속도를 제공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2bh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