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구독 해지 및 환불하는 방법

밀리의 서재는 매달 자동으로 정기 결제되는 구독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전자책 서비스 업체입니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듯이 깜빡하고 두었던 정기 구독 서비스가 결제일이 되어 출금, 결제가 이루어지면 당황하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특히 밀리의 서재의 경우에는 회원 유치를 위해 첫 달 무료 사용 또는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배포하고 있어 무료 사용기간이 끝난 뒤 등록해둔 카드로 자동으로 결제가 되어 연장되도록 되어있습니다.

이러한 밀리의 서재는 전자책 어플 중에서도 가장 많은 도서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PC나 모바일을 통해 자유롭게 전자책을 볼 수 있는 아주 편리한 전자책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만약 밀리의 서재 구독 중 구독 해지를 원하거나 환불 신청을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아래 방법을 통해 해지 및 환불 조건을 살펴보고 구독료를 환불받으시길 바랍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료

밀리의 서재 가격전자책종이책
월간 구독9,900원15,900원
연간 구독99,000원(년)183,000원(년)
밀리의 서재 가격

밀리의 서재는 무제한 서비스로 매월 단돈 9,900원만 결제하면 약 10만권에 이르는 모든 도서(전자책)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책 정기구독의 경우 연간 결제 시 99,000원으로 월간 구독 대비 16.6% 저렴하게 1년 간 밀리의 서재 콘텐츠를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종이책 정기구독의 경우에는 연간 결제 시 183,000원으로 월간 구독 대비 9.7% 저렴한 가격으로 1년간 밀리의 서재 콘텐츠 + 2달에 1회 종이책과 전자책 배송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환불 조건

밀리의 서재를 처음 시작하는 경우 대부분 첫 달 무료 독서 기간을 통해 첫달은 무료로 밀리의 서재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2번째 달부터는 정기 구독 및 결제가 시작되는데요, 만약 결제가 이루어졌다하더라도 아래의 조건에 따라 유료 결제 이후에도 환불이 가능합니다.

1. 무료 체험 기간 동안 해지 시 금액 미청구

2. 유료 결제 이후 사용 이력이 없다면 즉시 환불이 가능

3. 사용 이력은 콘텐츠 다운로드 및 열람을 모두 포함

4. 결제 후 7일 초과 시 90% 환불 진행

5. 종이책 정기구독 이용 시 왕복 배송비 5,000원 부담

밀리의 서재 구독해지, 환불 신청방법

밀리의 서재 환불 조건

밀리의 서재는 결제 이후에도 전자책이나 오디오북 등의 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바로 환불을 해주는 정책을 갖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를 통해 밀리의 서재 구독 해지 및 환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 해지 방법

밀리의 서재 어플 -> 관리 > 구독 관리 > 자동결제 해지

구독 해지를 통해 다음달 부터 자동으로 구독 결제가 되지 않도록 미리 카드를 해지해놓을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은 자동결제를 방지하며 수수료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밀리의 서재 환불 신청방법

밀리의 서재 어플 -> 관리 -> 구독관리 -> 결제 내역 확인-> 결제 건 -> 구독 취소

결제 내역 확인 창에서 바로 직접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 어플 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환불 신청이 되지 않을 경우 [밀리의 서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남기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글스토어[안드로이드]를 통해 결제한 경우 환불 방법

구글 스토어 계정 접속 -> 주문 내역 -> 밀리의 서재 결제 내역 클릭 -> 환불 요청 또는 문제 신고 선택 -> 양식 작성 후 환불 메모 등록

만약, 구글 스토어에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결제한 경우 구글 스토어를 통해 환불 신청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구글 정책은 결제 후 48시간 이내에는 모든 결제에 대해 환불이 가능하며 음악이나 영화와 같은 콘텐츠의 경우 48시간 이후에도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환불에 대한 결정 내용은 최대 4일 이내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iOS]를 통해 결제한 경우 환불 방법

밀리의 서재 무료 혜택

애플 고객센터 접속 -> 애플 ID 로그인 -> 밀리의 서재 어플 [문제 신고] -> 환불 선택 및 환불 사유 작성 후 제출

애플스토어를 통해 밀리의 서재 구독 서비스를 결제했다면 애플 웹사이트 또는 아이튠즈를 통해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링크 : 밀리의서재 첫달 무료 시작하기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8p5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