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서바이벌 모바일 버전 플레이 방법

[template id=”198″]

뱀파이어 서바이벌 모바일 플레이 방법

뱀파이어 서바이벌 모바일

상세 게임 소개

뱀파이서 서바이벌 캐릭터

뱀파이어 서바이벌 게임은 21년 12월에 스팀에서 출시된 슈터 게임으로 많은 유튜버들이 플레이하여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간단한 게임 플레이로 조작키는 마우스와 WSAD, 방향키만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답니다.

현재 한국어를 포함한 6개 국어를 지원하여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해볼 수 있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template id=”192″]

상세 게임 내용

수많은 어둠 속에서 나타나는 괴물들을 물리치며 새벽 황혼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게임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로그라이트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 고딕 공포 캐주얼 게임으로 수가지 선택을 통해 몬스터를 물리치고 능력을 축적하며 살아남는 게임입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벌 모바일 플레이 방법

뱀파이어 서바이벌 모바일 버전

뱀파이어 서바이벌 모바일 플레이는 스마트폰 모바일 컨트롤을 지원하고 있어 모바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PC플레이에 비해서 조작이 어려우며 모바일 웹사이트 버전을 이용하는 경우 베타 버전으로 플레이 되기 때문에 가급적 PC 플레이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래 제공된 모바일 베타버전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스팀 사이트를 통해 3,300원에 구매하여 정식 버전 또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template id=”192″]

Vampire Survivors 모바일 버전 플레이하기

게임 PC버전 플레이하는 방법

뱀파이어 서바이벌 STEAM

본 게임을 스팀을 통해 정식 버전으로 플레이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제공된 스팀 링크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Vampire Survivors Steam 공식 사이트

[template id=”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