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웍스 학생용 교육용 평가판 무료 다운로드

솔리드웍스 프로그램은 3D 소프트웨어로 주로 공학 관련 대학생들이나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전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속하며 학생용 또는 교육용으로 무료로 다운할 수 있습니다.

솔리드웍스(SOLIDWOKRS) 소프트웨어는 제품 설계 뿐 아니라 시뮬레이션이나 데이터 관리 등과 같은 기능을 통해 3D 모델링부터 도면 작성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솔리드웍스가 아닌 타 CAD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된 파일까지 솔리드웍스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학생 또는 교사인 경우 솔리드웍스 학생용 교육용 평가판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솔리드웍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오토캐드 학생용 라이센스 무료 다운로드

솔리드웍스 학생용 교육용 다운로드

솔리드웍스 학생용 무료 다운로드

2021년부터 제공되는 솔리드웍스 학생용 플랜은 Student인 경우 보다 저렴하게 솔리드웍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용 SOLIDWORKS Cloud 앱‘과 ‘SOLIDWORKS Student Edition 데스크톱‘과 같이 2가지 유형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학생용 솔리드웍스 프로그램의 경우 학교 메일을 이용하면 별도의 재학증명서 제출과 같은 인증 과정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무료 설치 다운로드 [한글 2020]

1. 학생용 SOLIDWORKS Cloud 앱

솔리드웍스 클라우드 앱

학생용 SOLIDWORKS Cloud앱은 별도의 설치 없이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브라우저 기반으로 솔리드웍스를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학생 전용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모든 기기에서 솔리드웍스 브라우저에 접속하여 작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구독 요금 : 연간 $60 (한화 약 80,000원)

2. SOLIDWORKS Student Editon 데스크톱

솔리드웍스 데스크톱 결제 창

솔리드웍스 스튜던트 에디션 데스크톱은 PC에 직접 솔리드웍스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개인적으로 설치 방식을 추천합니다.

3D 설계 프로그램과 시뮬레이션 등 문서화 도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다 빠르게 3D 모델링 작업이 가능합니다.

  • 구독 요금 : 연간 $99 (한화 약 140,000원)

인벤터 학생용 교육용 무료 다운로드 방법 [Inventor]

솔리드웍스 교육용 평가판 무료 다운로드

솔리드웍스 교육인증 창

솔리드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교육용 평가판 솔리드웍스 프로그램은 수업 또는 교육 개발을 위해 60일간 무료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오직 교육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식 버전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솔리드웍스 교육용 워터마크가 새겨지게 됩니다.

교육용 평가판은 학생 및 교육자에 한해 제공되고 있으며 별도의 상업적 이용은 금지되어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솔리드웍스 교육용 평가판 소프트웨어는 제공된 ‘솔리드웍스 교육용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창에 본인의 이메일을 입력한 뒤, 개인정보 및 인증과정을 거치면 솔리드웍스 교육용 프로그램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에게 추천하는 대학생활 필수 사이트 TOP5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toh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