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위치추적 어플 속이는 방법 2가지

Life360이나 아이쉐어링과 같은 위치추적 어플을 설치해야한다면 가끔 스마트폰 위치추적 어플을 속여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위치추적 어플을 속이는 방법은 본인 스마트폰 위치(GPS)를 변경하는 방법으로 손쉽게 속일 수 있습니다.

이는 스마트폰 내 GPS를 일시적으로 변경하는 방법으로 위치추적 어플에 기록을 남기고 싶지 않다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실시간 위치추적 어플 추천 TOP 5

스마트폰 위치추적 어플 속이기

일반적으로 스마트폰 위치를 변경하는 경우는 자신의 위치를 변경해야하거나 당근마켓 인증 등과 같은 상황에서 쓰이고 있습니다.

GPS 변경 어플을 사용하면 무료로 손쉽게 스마트폰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Fly GPS 위치속이기

Fly GPS 위치 속이기 어플

Fly GPS는 자신이 원하는 장소, 위치로 GPS 위치를 변경할 수 있도록 조작하는 어플로 조이스틱 게임처럼 위치를 계속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위치(GPS)를 변경하는 경우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결제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y GPS 사용방법

  1. Fly GPS 어플 설치 후 실행합니다.
  2. 개발자 모드 활성화를 위해 스마트폰 환경설정으로 이동합니다.
  3. 휴대폰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 빌드 번호를 7회 연속 터치합니다.
  4. 개발자 모드 활성화 후 환경설정 – 개발자 옵션 – 모의 위치 허용을 켭니다.
  5. Fly GPS 어플 실행 후 Naver 검색 엔진(추천)을 선택합니다.
  6. 변경하고 싶은 위치를 선정하고 ‘GPS 서비스 시작‘을 선택합니다.
  7. 자신의 스마트폰 GPS 위치가 선택한 위치로 변경됩니다.

중국에서 쓰기 좋은 빠른 VPN 추천 TOP 3

2. Fake GPS location (해외)

Fake GPS 사용

국내보다는 해외 장소로 위치를 변경해야하는 경우 추천드리는 Fake GPS location 어플입니다.

외국 어플이기 때문에 해외로 위치를 변경해야하는 경우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여 어플 설치 후 위치만 선택하면 바로 GPS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56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