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드 등록 및 충전하는 방법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카드 등록을 통해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동일하게 충전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카드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답니다.

이를 통해 어디서 어떤 커피를 구매하든 별 적립을 통해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적립을 할 수도 있고, 레벨별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지만, 스타벅스 어플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스타벅스 카드를 직접 구매하시는 것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스타벅스 카드만의 디자인과 희소성 때문인데요, 매 시즌마다 달라진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카드와 선물용으로도 좋은 디자인을 구비하고 있어 스타벅스 카드를 애용하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만약 스타벅스 카드를 선물 받거나 구매하게 되었다면 이러한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고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하는 방법[어플]

스타벅스 카드를 어플에 등록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지만, 어플에 등록하면 사이렌 오더를 바로 이용하거나 카드 없이도 스타벅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편리하게 금액을 추가 충전할 수 있어 스타벅스 카드를 어플에 등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스타벅스 어플을 설치하게 되면 가입 후 Pay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우측 상단 + 버튼을 클릭하여 카드를 추가합니다.
  3. 실물 카드 뒷면의 스타벅스 카드번호와 핀 번호를 입력합니다.
  4. 원하는 카드명이 있다면 카드 명을 입력합니다(선택)
  5. 스타벅스 카드 이용약관 동의를 체크 한 뒤 등록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스타벅스 카드 앱 이용기능

스타벅스 카드 결제창

스타벅스 카드를 어플로 등록하여 이용하게 되면 카드 잔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충전 또한 가능합니다.

자동으로 리워드 적립 및 별 적립이 가능하기에 스타벅스 이용이 더욱 편리해질 것입니다.

스타벅스 어플에서는 회원에 맞게 추천 메뉴를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인기메뉴부터  사이렌 오더 서비스를 통해 미리 스타벅스 메뉴를 주문하고 바로 가져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또한 나만의 메뉴 제조를 통해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메뉴가 아닌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메뉴 하단의 Gift 버튼을 통해 스타벅스 카드를 선물하고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금액으로 원하는 카드를 만들어 배송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선물 기능 또한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 후 충전하는 방법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 스타벅스 앱에 등록된 카드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데요 다음과 같은 방법을 따라오시면 됩니다.

  1. Pay메뉴 선택 클릭
  2. 자동 충전과 일반 충전 중 선택하기
  3. 충전 금액을 선택하고 결제 수단(신용카드/휴대폰/SSG PAY) 중 선택하기
  4. 충전하기 버튼을 통해 결제 후 스타벅스 카드 충전 완료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4k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