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나우 실시간 무료 시청하는 방법 [한 달 무료]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통해 스포츠를 실시간 무료로 시청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어 국내에서도 해외 스포츠나 해외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우리나라의 해외파 축구선수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프리미어 리그, 분데스리가, 라리가 등 해외 축구 경기를 보기 위해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유튜브에 올라오는 하이라이트나 경기가 끝난 뒤 영상으로도 시청할 수 있지만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쫄깃함과 재미는 따라올 수 없을 것입니다.

스포티비 나우 실시간 무료 시청하는 방법을 통해 한달무료 뿐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스포티비나우를 구독하여 해외축구를 실시간으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스포티비나우 실시간 무료

스포티비나우 홈페이지
스포티비나우 홈페이지

스포티비나우는 SPOTV에서 제공하고 있는 스포츠 OTT 서비스로 해외 축구 리그부터 야구, 농구, 테니스, 격투기, 배구,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손흥민, 류현진, 이강인, 황희찬 등 코리안리거가 소속된 팀의 전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SPOTV NOW 한달 무료 이용

스포티비나우를 실시간 무료 시청하는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한 달간 무료로 해외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라이브 채널은 SPOTV, SPOTV2, SPOTV PRIME, SPOTV Golf&Health, NBA TV이며 코리안리거를 설정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 방법

  1. 네이버 멤버십 한달 무료 가입
  2. 기본 콘텐츠 선택
  3. 스포츠 무제한(SPOTV NOW) 선택
  4. 스마트폰 또는 PC에서 스포티비나우 접속
  5. 코리안리거(최대 3개) 설정 후 시청
스포티비나우 스포츠 무제한
스포티비나우 스포츠 무제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을 통해 SPOTV NOW에서 제공하는 스포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코리안리거는 최대 3개 설정하여 1080p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나우 이용금액

스포티비 나우 무료 이용 혜택 종료 후에는 SPOTV에서 제공하는 이용권을 통해 스포츠 중계 OTT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 이용권프리미엄 이용권
월 7,900원(VAT 포함 8,690원)월 14,900원(VAT 포함 16,390원)
스포티비나우 이용권

베이직 이용권은 모바일 및 PC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고화질로 모든 경기 LIVE와 VOD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모바일 및 PC와 스마트TV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초고화질(1080P) 영상 및 모든 경기 LIVE와 광고 없는 VOD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취소할 경우 결제일 포함 7일 이내 접수 시 가능하며 시청 이력이 있다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업그레이드

스포티비나우 이용권 업그레이드
스포티비나우 이용권 업그레이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 중인 경우 SPOTV NOW 회원 업그레이드 시 기존 이용권 금액에서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 이용권프리미엄 이용권
월 3,800원월 11,500원
네이버플러스 회원 이용금액

기존 SPOTV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제한된 코리안리거 3개 리그 뿐 아니라 모든 스포츠 경기 중계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이 주어집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8t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