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압축파일 비밀번호 암호 풀기 3가지 방법

알집과 같은 압축파일을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한 경우 간혹 알집에서 설정할 수 있는 암호,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알집 비밀번호 풀기를 통해 손쉽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ZIP(Zipped File)은 여러 파일 혹은 단일 파일을 하나의 압축 파일로 만들고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유용한 확장자입니다. 이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일반적으로 ZIP 파일 형식은 AES 암호화 방법을 사용하고 있어 이러한 ZIP 파일과 같은 알집 파일의 비밀번호를 해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알집 비밀번호 푸는 방법 3가지

알집 비밀번호를 해제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해제하는 방법과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가지 방법은 모두 무료이며 별도의 결제나 회원가입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1. 짜투리 패스워드 리커버리

짜투리 패스워드 리커버리
짜투리 패스워드 리커버리

zzaturi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짜투리 패스워드 리커버리는 암호가 설정된 압축 파일을 포함한 모든 파일의 암호를 찾아낼 수 있는 유용한 소프트웨어입니다.

개인이나 기업, 공공기관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 프로그램으로 ZIP 파일을 포함한 7Z, PDF, RAR 파일에 설정된 비밀번호(특수문자 포함)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특수문자 옵션 및 영어, 문자, 공백 등 다양한 조합을 선택하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암호를 조합하여 알집 파일에 대입하는 방식으로 압축파일 비밀번호를 찾아냅니다.

패스워드 리커버리 무료 다운로드

2. Advanced Archive Password Recovery

Advanced Archive password recovery
Advanced Archive password recovery

Advanced Archive password recovery 프로그램은 비밀번호(암호)가 설정된 ZIP 파일을 포함한 7Z, RAR 압축 파일의 비밀번호를 복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AES 암호화를 지원하여 무차별 대입 방식으로 1시간 이내에 압축 파일 비밀번호를 추출해내는 유용한 소프트웨어로 Windows에 제공되는 무료 평가판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ZIP, PKZip, WinZip, 7Zip, RAR, ARJ, ACE 형식의 파일에 대한 암호를 추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패스워드 리커버리 무료 다운로드

‘Buy Now’가 아닌 아래에 위치한 ‘Download free trial version’을 통해 무료 버전을 설치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GroupDocs ZIP 잠금해제

GroupDocs 온라인
GroupDocs 온라인

GroupDocs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ZIP 잠금해제 사이트는 웹 온라인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별도의 설치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알집 비밀번호 해제 서비스입니다.

알집 파일을 업로드하여 온라인 상에서 압축파일 비밀번호를 추출해내고 잠금이 해제된 파일을 즉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GroupDocs.Unlcok 온라인 암호 제거기를 통해 잠금을 해제한 뒤 압축 파일을 다시 제공하는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km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