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검색하는 사이트│애니 찾는 방법

애니를 즐겨보다보면 종종 애니메이션 장면, 내용만 기억나고 어떤 애니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애니 검색 사이트를 통해 애니를 찾는다면 어떤 장르, 매체 상관 없이 자신이 찾는 애니를 손쉽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캡쳐된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다면 손쉽게 해당하는 이미지를 검색 엔진을 통해 애니메이션 장면 하나로 작품명과 시간대까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니 검색 사이트를 통해 애니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위 높은 19금 애니 추천 TOP 7
무료 애니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TOP5

애니 검색하는 사이트 TOP 3

1. Trace

trace.com 웹사이트는 애니 일부 이미지만 업로드하면 웬만한 애니는 모두 찾을 수 있는 거대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애니 검색 사이트입니다.

단, 일부 성인 애니의 경우 검색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이 경우에는 다른 검색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 saucenao

SauceNAO 검색

SauceNAO 웹사이트는 GIF, 짤 이미지를 검색하는 데 주로 이용되지만 애니메이션 검색에도 상당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trace 웹사이트에서 검색되지 않는 일부 이미지까지 검색할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존재합니다.

3. Google 이미지 Search

구글 이미지 검색은 구글 검색 엔진을 활용하여 자신이 가진 이미지만으로 애니를 찾을 수 있는 검색 기능입니다.

기본적으로 전 세계 데이터를 순식간에 뒤질 수 있기 때문에 이미지를 갖고 있다면 위 3가지 웹사이트를 통해 검색해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애니 이미지 없을 때 검색 방법

찾고자 하는 애니메이션에 대한 이미지를 갖고 있지 않은 경우 애니메이션에 대한 일부 정보를 토대로 애니를 찾는 방법이 유일한 길이 될 것입니다.

자신이 갖고 있는 애니메이션에 대한 캐릭터, 장면, 특징, 스토리, 무기, 색상, 느낌 등을 정리하여 질문을 올릴 수 있는 웹사이트에 올려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추천 검색 엔진 사이트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7tf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