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좋아하는 담배 순위 TOP6

담배는 크게 전자담배와 연초로 나뉘게 되며 최근 전자담배의 열풍이 불면서 연초와 전자담배를 함께 피우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 흡연자도 종종 보이고 있어 예전보다 비교적 높아진 여성 흡연자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담배는 국내에서 만 19세 이후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한번 접하면 좀처럼 벗어나기 힘든 중독성을 띄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젊은 시기에 담배를 접하면 노년 시기까지 흡연을 멈출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종 이성과 함께 담배를 함께 피우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성이 좋아하는 연초 담배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위터 실시간 랭킹 사이트 바로가기
구글 성인인증 없이 자유롭게 검색하는 2가지 방법

여자들이 좋아하는 담배 순위 TOP 6

담배를 한 갑 구매하게 되면 꽤 오래 피우시는 분들은 일주일 이상을 피우기도 합니다.

종종 새로운 맛이 궁금하지만 무턱대고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여성 흡연자 분들을 위해 여성 담배 추천 순위 TOP6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에쎄 체인지 1mg

여성분들이 제일 많이 찾고 선호하는 베이직한 담배라고 볼 수 있는 에쎄 체인지입니다.

일반적인 다른 연초 담배보다 다소 가늘고 길어 한 번에 흡입하는 연무량이 적기에 상대적으로 덜 독하고 향이 좋은 담배에 속합니다.

2. 말보로 아이스 블라스트 6mg

아이스 블라스트는 강한 멘솔 향을 선호하는 여성분들이 찾는 담배로 흡연이 익숙해진 사람들이 많이 찾는 담배입니다.

멘솔향이 진하고 풍부하여 시원한 느낌을 좋아하는 여성이 주로 찾습니다.

3. 아프리카 몰라 5mg

아프리카 몰라는 5가지 맛(딸기 오렌지 사과 룰라 라임)이 랜덤하게 섞여 있는 담배입니다.

주로 젊은 여성들이 많이 찾는 담배이며 랜덤한 향, 맛이 섞여있어 피우는 재미가 쏠쏠한 아프리카 몰라입니다.

국내 담배 판매 순위 TOP10 [2022]

4. 팔리아멘트 하이브리드5 5mg

팔리아멘트 하이브리드5는 캡슐 안에 멘솔향이 첨가되었지만 그리 자극적이지 않은 담배로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인기 담배 중 하나입니다.

멘솔 향을 느끼고 싶다면 캡슐을 깨고 향을 즐기면 되겠습니다.

5. 레종 프렌치 블랙 3mg

포도향이 잔잔하게 나타나는 레종 프렌치 블랙은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담배 중 하나입니다.

캡슐을 터트리면 강한 포도향을 느낄 수 있으며 블랙타바코 블렌딩을 즐길 수 있는 연초 담배입니다.

6. 메비우스 LSS 6mg

메비우스 LSS는 복숭아향이 짙은 담배로 남녀 모두가 자주 찾는 담배에 속합니다.

일명 마일드세븐(마쎄)라 불리기도 하는 구 명칭으로도 부르는 사람들이 많은 메비우스 LSS입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ig3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