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오토캐드는 2D/3D 설계 프로그램으로 오토데스크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오토캐드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캐드를 통한 설계는 대부분 2D에 중점을 두고 있어 국내에서 2D를 설계한다고 하면 대부분 오토캐드를 이용한 설계가 많습니다.

도면을 작성하고 설계하는 데 많이 쓰이는 오토캐드는 공학대학에 다니는 대학생부터 직장인, 설계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까지 많은 사람들이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오토캐드를 구입하여 사용하려하면 월 가격 30만원, 연간 235만원이라는 매우 비싼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 부담이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개인 혹은 가정에서 사용한다면 적절한 오토캐드 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캐드 2024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크랙 인증 방법
오토캐드 2023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AutoCAD 2023]

오토캐드(Autocad 2021) 무료 다운로드

링크 : 오토캐드 2021 무료 다운로드

Get in to PC 사이트에 접속 후 하단에 위치한 ‘Download 64 Bit x64 v2021’를 클릭하여 오토캐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파일 압축 해제 시 암호는 ‘123’ 입니다.

오토캐드 무료 다운로드

오토캐드 2021 무료 다운로드 설치를 위해서는 Get in to PC 사이트에서 오토캐드 크랙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제공된 오토캐드 무료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Autocad 2021) 설치 방법

1. 압축 해제 후 설치 파일을 우측 마우스 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2. 다운로드 설치 위치 설정 후 설치 시작

3. 라이선스 동의 후 Next 버튼을 선택합니다.

3. 오토캐드 설치를 위해 ‘Install’ 버튼을 선택합니다.

4. 오토캐드 설치 완료 후 Launch Now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5. 오토캐드 2021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위와 같은 오토캐드 설치방법을 통해 오토캐드 2021 버전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해외 크랙 버전이기에 기본 언어가 영어로 설치되어 있기에 아래 방법을 통해 오토캐드 한글 패치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오토캐드(Autocad 2021) 한글 패치 방법

오토캐드 한글 패치 언어 패키지 파일은 아래 제공된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 : 오토캐드 한글 언어 패치 파일

한글 팩 패치 방법

  1. 제공된 언어 팩 중 ‘한국어’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합니다.
  2. 다운로드한 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고 설치를 클릭하여 AutoCAD 언어 팩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3. 압축이 풀리면 언어 팩 설치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4.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한 AutoCAD 언어 팩을 설치합니다.
  5. 설치하고 나면 각 언어에 대해 생성한 바탕 화면 바로 가기 또는 Windows 시작 메뉴에서 해당 바로 가기를 통해 선택한 언어의 AutoCAD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과정을 통해 오토캐드 (Autocad 2021)을 무료로 설치하고 한글 패치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제공하는 크랙 버전이기 때문에 가정이나 개인이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kv5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