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제거 모바일 어플 추천

[template id=”198″]

유튜브 광고 제거 어플

유튜브는 전 세계 인구가 사용하는 영상 어플로 국내에서 스마트폰 유저라면 유튜브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유튜브를 사용하면 유튜브 광고가 항상 뜨게 되는데요 이러한 유튜브 광고 제거를 통해 광고로부터 좀 더 자유롭게 유튜브를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오늘은 모바일에서 유튜브 광고를 제거할 수 있는 어플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어플을 추천하는 까닭은 처음 어플 설치 만하면 번거로움이 덜하고 손 쉽게 모바일,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광고를 제거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 문제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거의 모든 영상을 보는 과정에서 한번 이상 광고가 노출될 정도로 과다한 광고가 송출되고 있습니다.

한번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해본 유저는 다시 프리미엄 결제를 끊지 못한다는 얘기가 나돌 정도로 유튜브 광고 송출량은 엄청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론 상으로 하나의 영상에서 나타나는 광고는 최대 4개의 광고로 엔드스크린 광고 2개와 영상 시작 전 광고 1~2개가 연달아 송출되면서 무료로 유튜브를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상당히 불편하고 시간 소모가 크다고 볼 수 있다.

유튜브에서 음원 추출할 수 있는 사이트 TOP5

유튜브에서 나타나는 광고 목록

  • 스킵 불가능한 5초 영상 광고
  • 2분 마다 등장하는 엔드 스크린 광고
  • 새로운 영상을 키면 나타나는 광고
  • 이중 광고
  • 유튜브 영상 목록에서 나타나는 영상 추천 광고

유튜브 광고 제거 모바일 어플 추천

유튜브 아스트론

Astron 어플 홈페이지

ASTRON 어플은 유튜브 밴스드 어플 개발 및 배포 중지로 인해 대체 어플로 떠오르는 유튜브 광고 제거 어플에 속합니다.

아스트폰 어플에서는 유튜브 밴스드에서 제공하던 준 유튜브 프리미엄 급 기능을 제공할 뿐 더러 다운로드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 유튜브를 이용하고 있는 이용자라면 필수 어플이라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template id=”192″]

ASTRON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ASTRON 어플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뉴 파이프 (안드로이드)

Newpipe 뉴파이프 홈페이지

New Pipe(뉴 파이프) 어플은 유튜브 광고 없이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어플로 유튜브 뿐 아니라 사운드클라우드,밴드캠프,피어튜브,media.ccc.de 과 같은 다양한 사이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뉴파이프 어플의 아쉬운 점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지원한다는 점인데요,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뉴파이프 어플을 선택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존 유튜브 어플보다 빠른 속도
  2. 적은 용량을 차지함
  3. 배터리 절약에 도움을 줌
  4. 적은 데이터 소비로 영상을 재생
  5. 유튜브 광고를 제거함

NewPipe(뉴파이프)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template id=”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