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리밴스드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밴스드 대체]

유튜브 리밴스드는 유튜브 어플을 포함한 유튜브 뮤직, 트위터, 레딧, 틱톡, 스포티파이 등의 광고를 차단하고 백그라운드 기능을 추가하는 패치 프로그램입니다.

기존 유튜브 광고 차단을 위해 사용되던 유튜브 밴스드 앱의 후속작이라고 볼 수 있을만큼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혹 발생하는 무한 버퍼링 현상 이슈가 있지만 밴스드 어플이 막히게 되면서 유튜브 리밴스드를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튜브 리밴스드는 APK 파일로 제공되는 것이 아닌 유튜브를 포함한 어플 패치를 통해 광고를 차단하고 기능을 추가합니다.

유튜브 뮤직 어플 무료 이용하는 방법 [YMusic]

유튜브 리밴스드 무료 다운로드 설치

유튜브 리밴스드

유튜브 리밴스드 어플 패치를 위해서는 기존에 사용하던 유튜브를 삭제하는 것이 아닌 패치하는 방식으로 광고차단이 가능합니다.

제공된 링크 내 YouTube Vanced apkmicrog.apk 파일을 다운로드 한 뒤 유튜브 리밴스드 패치 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리밴스드 패치 방법

유튜브 리밴스드 설치
  1. 먼저,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어플을 설치합니다.
  2. 이 때 연결 프로그램에서 패키지 설치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3. 이후 microg.apk 파일을 설치합니다.
  4. 설치가 완료되면 YouTube Revanced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됩니다.
  5. 유튜브 리밴스드 어플을 통해 광고차단된 유튜브를 이용합니다.

유튜브 리밴스드는 기존 밴스드 어플과 달리 패치 툴을 이용해 어플을 패치하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광고를 회피할 권리를 제공하는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거의 동일한 동영상 다운로드 기능부터 백그라운드 재생, PIP 활성화, 블랙 테마, 싫어요 수 공개, 자동재생 버튼 삭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튀르키예(터키) 우회 결제 방법 [2023]

유튜브 쇼츠 버튼 안 보일때

유튜브 리밴스드 패치 기능 중 Shorts 버튼 삭제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쇼츠버튼이 보이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1. 유튜브 접속 – 우측 상단 내 프로필 선택
  2. 설정 – ReVanced 설정으로이동합니다.
  3. 레이아웃 설정 – Shorts 요소 숨기기 선택
  4. Shorts 버튼 숨기기를 해제 합니다.

유튜브 광고 제거 모바일 어플 추천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1k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