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리밴스드 영상 버퍼링 현상 해결방법

유튜브 밴스드 어플을 대체하는 유튜브 리밴스드 패치를 이용하는 도중 영상 재생 시 버퍼링 현상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광고제거를 위해 리밴스드 어플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면서 일부 사용자들이 영상 재생 시 버퍼링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튜브 리밴스드 영상 버퍼링 해결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뮤직 어플 무료 이용하는 방법 [YMusic]

유튜브 리밴스드 버퍼링 문제

리밴스드 어플을 통해 유튜브 영상을 재생하는 경우 무한 버퍼링이 걸리는 이유는 대부분 microG 파일 또는 프로토콜 버퍼로 인해 발생합니다.

microG와 프로토콜 버퍼 속이는 방법을 차례대로 시도하셔서 리밴스드 무한 버퍼링 문제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1. microG 문제 해결

microG apk

microG 어플 문제인 경우 해결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재설치를 통해 정상 파일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microG 재설치 순서

  1. 스마트폰 설정
  2.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어플) – microG 검색
  3. microG 파일(앱) 삭제
  4. microG 최신 버전 다운로드
  5. 재설치 후 실행

무한 버퍼링 문제로 인해 microG를 재설치하는 경우 제공된 파일 내 ‘무한버퍼링 해결용 리밴스드‘ 파일을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리밴스드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밴스드 대체]

2. 리밴스드 재설치 (프로토콜 버퍼)

무한 버퍼 해결용 microG 어플을 재설치해도 무한 버퍼링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리밴스드 재설치를 진행합니다.

프로토콜 버퍼 활성화 방법

  1. 기존 microG와 유튜브 vanced 어플을 삭제합니다.
  2. 무한버퍼링 해결용 리밴스드에 있는 2개의 apk 파일을 설치합니다.
  3. 유튜브 어플 실행 – 설정 – Revanced Extaned – 기타
  4. 프로토콜 버퍼 속이기 활성화‘를 통해 버퍼링 문제를 해결합니다.
무한버퍼링 해결용 리밴스드

프로토콜 버퍼 속이기는 프로토콜 버퍼를 속여 MicroG 사용자가 동영상 재생 중 버퍼링으로 인해 시청이 불가능한 현상을 방지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2qq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