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뮤직 다운로드 PC버전 플레이어 [YouTube Music]

유튜브 뮤직 앱은 YouTube 프리미엄 구독자에게 추가로 제공되는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 유튜브 뮤직 PC버전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 PC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굳이 구독하지 않아도 Music Premium만 가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월 8,690원으로 유튜브 프리미엄과 크게 차이 나지않아 유튜브 뮤직 단독 구독은 굳이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유튜브 뮤직을 이용하는 경우 가장 눈에 띄는 장점은 ‘나만의 믹스’와 같은 노래 추천을 통해 기존에 자신이 ‘좋아요’를 누르거나 감상했던 곡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음원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어플을 통한 음원 재생이 아닌 컴퓨터(PC) 환경에서 유튜브 뮤직 PC버전 플레이어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PC버전 다운로드

유튜브 뮤직

컴퓨터를 통해 유튜브 뮤직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튜브 뮤직 사이트에 접속하고 구독 중인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바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뮤직 앱 설치를 통해 컴퓨터 내에 YouTube Music 앱을 설치하면 전용 플레이어를 통해 보다 깔끔한 UI로 음악이 재생됩니다.

 앱 설치 방법

  1. 유튜브 뮤직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 즐겨찾기 옆에 위치한 내려받기 모양 또는 + 버튼을 클릭합니다.(YouTube Music 설치)유튜브 뮤직 앱 설치
  3. ‘앱을 설치하시겠습니까?’ 화면이 나타나면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유튜브 뮤직 설치
  4. 바탕화면과 윈도우에 YouTube Music 어플이 설치됩니다.
  5. YouTube Music 앱을 실행하여 PC에서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위의 방법 중 내려받기 모양 도는 + 버튼이 없다면 크롬 브라우저 내 우측상단 점 세개 클릭 – YouTube Music 설치..를 통해 유튜브 뮤직 PC버전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PC 앱을 다운로드 하여 사용하는 경우 YouTube Music 웹사이트에 일일이 접속하지 않고 바탕화면에서 바로 플레이어를 실행하여 음악을 재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bo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