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토리 염탐 사이트 추천 TOP5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게시물 피드와 달리 업로드 후 24시간 뒤에 사라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 스토리 기록을 통해 누가 내 스토리를 봤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스토리 기록이 남겨지기 때문에 궁금한 스토리가 올라오더라도 쉽게 보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스토리 특성상 24시간이 지나면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인스타 스토리 염탐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를 통해 상대방의 스토리가 사라지기 전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Instagram 사진 찾는 사이트 3가지
인스타그램 동영상 랭킹 사이트 바로가기

인스타 스토리 염탐 사이트 TOP 5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스토리를 몰래 보는 방법 중 가장 단순한 방법은 스마트폰 내 비행기 모드를 킨 상태로 스토리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실수로 잠시라도 인터넷에 연결된다면 스토리에 자신의 기록이 남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아래에서 추천드리는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1. instasaved (인스타 몰래 보기)

instasaved는 익명으로 상대방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러시아 웹사이트입니다. 몰래 스토리를 다운로드 받아 저장할 수 있는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스타세이브를 통해 익명으로 인스타그램 스토리, 하이라이트, 피드를 몰래 확인하고 저장하시길 바랍니다.

2. imaginn (인스타 스토리 염탐)

Imaginn

Imaginn 사이트는 인스타 스토리 염탐 기능으로 별도의 로그인 없이 상대방 계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비교적 적은 광고로 사용에 불편함이 적습니다.

가장 훌륭한 점은 이전에 올렸지만 삭제된 스토리까지 찾아볼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염탐 사이트입니다.

인스타 비공개 계정 무료 뷰어 TOP5 [2023]
인스타 언팔로우 상대방 확인 방법│인스타 언팔 찾기

3. Save Insta

Save Insta

Save Insta는 무료 인스타그램 다운로드 웹사이트로 사진부터 릴스, 동영상, 프로필, 스토리를 한 번에 확인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mp4 파일로 저장할 수 있으며 PC, 모바일에 관계 없이 상대 계정 또는 URL을 입력하여 바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4. Storysaver

Storysaver

Storysaver 사이트는 인스타 스토리 다운로드에 초점을 둔 웹사이트로 계정 입력 후 몰래 스토리를 염탐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 입력 후 스토리를 선택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통해 PC 및 모바일 내에 무료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5. Storiesdown

Storiesdown

Storiesdown은 인스타 스토리 뷰어 및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사이트로 본인의 계정이 없어도 상대의 스토리를 익명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 내 다양한 사진과 동영상을 고해상으로 다운로드 받고 익명 상태를 유지하여 몰래 스토리와 피드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공유용 링크 : https://ottcustomer.com/tad3